[수기카페] 넌 빵 먹을때가 젤 이뻐❤️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이쁜 카페!

2022. 5. 20. 20: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Suki cafe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화속에 들어가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카페!

수기카페 다녀왔습니다.


(수기는 사장님 이름을 따셔서 만든거래요) ㅎㅎ


리뷰 시작합니다.

위치


주소 : 충남 서산시 한마음16로 28

영업시간 : 10:00 ~ 20:30
( 매주 월요일 휴무 )

연락처 : 041-668-6857



수기카페 내부


입구에 들어서면 초록초록한 꽃들이 반겨줍니다.

어 서 와 ~
ㅎ.ㅎ


창가뷰


여기보세요~!!

숲속에서 쉬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구요 ㅎㅎ
푹신한 방석과 배게가 있어서 빨리 앉고 싶었어요 !


벽면


카페 한쪽편에는 이렇게 큰 액자와
편하게 쉴 수 있는 놀이기구? 가 있습니다 ㅋㅋ

바로 앉아서 느껴보았지요 ~ ㅋㅋ
(꿀잼👍)


포토존?


바로 옆에는 이렇게 숲벽이 있었구요.!
사진찍기 딱 좋은 자리였어요 👍



카운터


어느정도 구경을 하고,
주문을 해봅니다~~

수기카페에는 어떤 맛난것들이 있을까~? 👀


수기카페 맛 컬렉션


수기카페의 추천메뉴가 있었는데요,
강추!❤️ 보이시나요? ㅋㅋ

치아바타샌드위치 (7.0) 강추길래 주문했지요~

그리고 옆편에는 맛난 빵들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제가 갔을때는 거의 소진이라서,, 😅
사진을 안찍었습니다 ㅋㅋ


메뉴


다양한 음료가 있었는데요,
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4.0)
저는 딸기요거트가 땡겨서..
딸기요거트(5.5) 주문했습니다 ! ㅎㅎ


여러 소품들


주문을 하고 한번 더 둘러보았는데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빨강머리 앤이 하는말


빨강머리 앤 책과 그림들이 많이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빨강머리 앤을 엄청 좋아하시는거 같았어요

저도 빨강머리앤 몇 페이지 보고 있는데,
주문한 메뉴가 나와서 가지러 갑니다 ~




딸기요거트와 아이스아메리카노
먼저 나왔구요.!

사진 한방 찍어봅니다 ㅎ


명당 자리에서 한컷


여기서 찍은거 확실히 더 이쁜거 같더라구요 ㅋㅋ
위 사진을 대표사진으로 해야겠어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아먼저 마셔보았지요~
(친구꺼 한입 뺏어먹기) ㅋㅋ
엄청 진하지도 않고, 연하지도 않은.!
제가 좋아하는 스탈아아 였어요👍



딸기 요거트


다음으로 제가 주문한 딸기요거트에요!
위에 뭐가 뿌려져 있더라구요~? ㅋㅋ

한입 먹는순간..

시원~ 하면서 상큼하니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
받았구요,. 맛있더라구요 ㅎㅎ


마늘바게트


요기하시라고 미니 갈릭바게트 주셨는데요,
딸기요거트에 한번 찍어서 먹어봅니다 ㅎㅎ
!👍

맛있었어요 ~~
즐기고 있는 찰라에 대망의..!

강추메뉴 등장합니다.


치아바타샌드위치


강추 메뉴인 치아바타샌드위치
바질페스토와로즈마리바질유진한 풍미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먹어보겠습니다!


잡았다 요놈


색감과 내용물 보세요.!! ㅎ

먹음직스럽쥬??


한입 크게 베물어 먹어봅니다.

오움~오움
뇨옴쩝쩝 ㅋㅋㅋ

씹는 식감도 좋았구요, 특히 토마토와 상추씹을때
대박이였어요 👍

맛 좋네 ~~ ㅎㅎ


넌 빵 먹을때가 젤 이뻐!


하필 빵 먹으면서 벽을 보았는데요,
저 문구가.. 보이더라구요?? 😅

읔ㅋㅋㅋㅋㅋㅋㅋ;


네온


너 오늘 쫌 이쁘다?!


이 글 보시는 이쁜분들!!

(글 봐주셔서) 이쁘다.!? ❤️
ㅋㅋㅋ



수기카페


이쁜 인테리어와 맛난 빵들이 있는

동화 카페!

“수기카페”

Brunch & Bakery


였습니다.


Thank you.






기회되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