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DAJOO] 바다를 보며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카페 “바다주” 다녀왔습니다.! (Forever Badajoo)

2022. 5. 27. 15: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바다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감성적이고, 바다가 보이는 카페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당진 석문면에 위치한 이쁜카페

BADAJOO
바다주


바다가 보이쥬~ ㅎㅎ
소개해볼께유~


지도


주소 : 충남 당진시 석문면 용무치길 9-16 1층

영업시간 : 10:30 ~ 20:00
(매주 수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 badajoo3336



입구로 Go


바다주 카페 입구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주차장은 카페 뒷편에 마련되어 있어요)

Forever BADAJOO
원히 바다


카페 뜻을 여쭤보니,,
사장님 이름이 “영주” 셔서 영원히에
바다주 마지막에 를 따서 지으셨다고 하셨구요
사투리로도 바다쥬~ 바다가 보이쥬~ 라고도 하셨어요!



실내 인테리어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숲인가.? ㅋㅋ
자연친화적이면서 포토존 같았어요👍



바다뷰


바다를 보며 한잔할 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큰 유리로 보이는 넓은 바다.! 💙
멍하니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더라구요 ^^



내부


입구에서 오른쪽편으로 들어가볼께요~
안쪽으로 더 들어가보니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인테리어들이 잘 꾸며져있더라구요 ^^


귀욥 ㅋㅋ


강아지가 접시를 물고 있는데,
그 접시 위에는 자고있는 새끼강아지 모형이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께서 센스있게 올려놓으셨네요 😄


바다가 보이쥬


와…

여기 자리 미쳤죠.? ㅋㅋ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는게 아주 명당이더라구요
바다보면서 커피한잔하면 아주 좋을 것 같았습니다!


여긴 또 모야 ㅎ


클래식한 자리 보세요!  ㅎㅎ
요런 느낌 너무 좋아요 ^^
사실 여기에 앉아서 먹을까 했었습니다..


바다주 카페 내부


안쪽으로 쭉 들어와서 바다주 카페 내부를 한번
찍어보았어요~~

오우 .!
생각보다 되게 넓었구요, 화장실도 안쪽에
남자, 여자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


카운터


이제 내부 구경을 했으니, 주문해봐야겠죠.?? ㅎ
카운터 겸 주방 입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다양한 빵


바로 옆에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하나씩 다 맛보고 싶었습니다 ㅜㅜ

허니 고르곤졸라 빵이 눈에 들어와서 골랐구요~

커피와 음료도 한번 볼께요~


바다주 메뉴


바다주 메뉴 입니다.

커피 외에도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커피 안드시는분을 위한 메뉴도 있네요^^

저는 시그니처 메뉴바다주 아인슈패너를 주문했구요,
유자민트티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메뉴를 보다보니 시그니처 메뉴에서
밤이라떼토리라떼가 뭔지 궁금해서 여쭈어 보니,
.
.
.


토리 & 밤


강아지 이름을 따서 만들 메뉴라고 합니다 ㅋㅋ

회색 강아지가 ‘토리’

갈색 강아지가 ‘밤’

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귀요미둘 ㅋㅋ


그림


안그래도 인테리어 구경하다가
귀여워서 하나 찍어놨었는데요,,
밤, 토리 얘네였더라구요 ㅋㅋㅋ


배?


카페 안에는 작은 나룻배도 있습니다 ㅋㅋ
인테리어로 전시해놓은거 같구요,

아주 느낌있었어요~ 👍


구경하고 있을때 주문한 메뉴 나옵니다.


대박


바다가 보이는 자리에 앉아서
주문한 맛난 메뉴들과 함께 찍어보았어요~

너무 이쁘죠.? ㅎㅎ




뭐부터 먹어볼까나..


왼쪽 크림올라간게 아인슈패너구요,(7.5)
가운데 유자민트티(7.5)
오른쪽에 허니 고르곤졸라(4.8) 빵 입니다 ㅎ

커피와 음료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죠.? 👀


바다주 아인슈패너


바다주 시그니처 메뉴인 아인슈페너

먼저 마셔보았는데요,
크림과 커피 같이 마시니 아주 꿀조합이였구요,
신기하면서도 맛있었어요 👍 ㅎ


브래드 한입


커피 한잔하고, 허니 고르곤졸라 빵 한입 먹고 ㅋ
달달하고 푹신해서 맛났구요,
유자민트티도 맛있었어요~ 👍


바다주


멍하니 바다 보면서
맛난 커피와 음료 그리고 빵 먹으니

이게 바로 힐링이구나~


하면서 즐기고 왔습니다 ㅎㅎ


갈매기밥


다 먹고 나갈때 보니 갈매기밥도 있더라구요
바로 새우깡! ㅋㅋㅋ

미니 새우깡 과자(1.000)
하나 구입을 했는데요, 사장님께서 하나 더
가지고 가시라고 챙겨주셨어요~!! ㅋㅋ

사장님 감사합니다 🙌


새우깡


바다주 카페 앞에서 새우깡 한컷 찍고,
인생샷도 찍고,
갈매기들을 불러 봅니다 ㅋㅋㅋ


컴온


느낌있게 갈매기밥(새우깡)을 주고 있는 저..
한마리도 안물고 가더라구요 ㅜ

결국엔 테이블 위에 몇 개 올려놓으니 먹더라구요 ㅎㅎ;



바다가 보이는 이쁜 카페!

“바 다 주”


넓게 펼쳐진 바다를 보며,
맛난 시그니처 커피와 빵 드시러 한번 다녀오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