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ke Yard] 서산 호수뷰 카페! 레이크야드 소개합니다.

2022. 6. 6. 16: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레이크 야드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호수가 보이는 멋진 카페


“레이크 야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도


위치 : 충남 서산시 잠온길 86 레이크야드

영업시간 : 10:00 ~ 21:00
(매달 3번째 월요일 휴무)

주차장소 충분히 마련되어 있습니다.


Lake Yard


건물하나는 이쁘게 잘 지은거 같아요
2층 건물이구요 3층은 루프탑이 있습니다.

저는 점심을 먹고 방문을 했었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

주차를 하고 들어가보았습니다


야외 테이블


카페 앞쪽에는 호수를 보며 한잔할 수 있게
야외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날씨도 너무 좋아서 밖에서 커피한잔하면
완전 좋을 거 같아요~ 👍


레이크 야드

Lake Yard


레이크야드 뜻

호수를 품은 너른마당이란 뜻이라고 합니다 ^^



실제로 카페 앞쪽에는 호수가 있습니다 ㅋㅋ

앞쪽 호수


호수 보이시나요? ㅎㅎ
멋있죠.?👍👍



카페 안으로 들어가서 주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크야드 메뉴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정면에 카운터가 있습니다.

메뉴판이 보이네요 ㅎㅎ

자세히 한번 볼께요~


메뉴


레이크야드 카페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눈에 확 들어오는게 아몬드크림라떼 였는데요,
친구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먼저 주문했지 뭐에요;
어쩔 수 없이.. 그냥 먹기로 했구요 ㅋㅋㅋ


“아아 두잔 주세요”




케익과 샌드위치


맛난 케익과 샌드위치도 보이네요.!
하나 먹어볼껄 그랬나..?


다음에 와서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커피 원두


원두는 잘 모르지만 ㅋㅋ

프리미엄 적혀 있는거 보니 좋은 원두 같아보였어요~

내가 주문한 아아에 들어가는거겠지..? 👀


베이커리


레이크야드 카페에는
먹음직스러운 빵들과 쿠키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와.. 뷰 보소..


진짜 여기 보고 한참 서 있었네요..
뷰가 미텼어요.. 👍



멋진 나무


명당자리가 몇 군데 있더라구요 👍


저도 어디에 앉을까 둘러보다가
2층까지 올라가서 앉았습니다 ㅎㅎ


2층 가는 계단


계단으로 올라가봅니다 ~~
루프탑도 오픈했나고 하네요~



2층에 자리 잡고 올라가봐야지 ㅎㅎ


2층


오우..

2층 되게 넓었구요,
앞에 호수도 더 잘 보였어요👍
2층이 좋긴 좋네요 ㅋㅋ



진동기가 울려서 커피 가지고 올께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멋진 호수뷰에서 한 컷!

친구와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거하게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


ㅇㅏ ㅇㅏ


커피맛은 항상 먹던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
솔직히 저는 맛을 잘 모르겠어요 ㅜㅜ

연하거나 진하거나 둘 중 하나죠 ㅋㅋㅋ



2층


내부 인테리어는 하얀색으로 밝고 깨끗해보였구요,
중간중간 배치되어 있는 액자나무들이
멋진 인테리어 효과를 보여주고 있었어요^^


저기 화장실도 보이네요~~ ㅎ


밭 뷰


3층 루프탑도 한번 구경해봐겠죠.? ㅎㅎ
계단으로 올라가보았는데요,

루프탑 입구 전에 요렇게 창가뷰 2인석이 있더라구요

밭뷰석 ㅋㅋ


루프탑 오픈


루프탑 오픈한지 얼마 안된 거 같았어요



문을 열고 입장해봅니다.! ㅋ


루프탑


오우!! 대박 ㅋㅋ

여기 자리 너무 좋은데요.??

인조잔디가 깔려있고, 뻥 뚫린게 뷰도 아주 멋졌습니다


루프탑 구경 안왔으면 후회할 뻔 .. ㅋㅋㅋ



호수도 보이고


여기가 진정한 레이크야드 카페의
명당인 것 같습니다.!! ㅋㅋ


날씨 좋을때 오시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Lake Yard


그렇게 구경을 실컷하고,
친구와 이런저런 담소도 나누고
멋진 호수를 보며 힐링하고 왔습니다 ~



레이크 야드


충남 서산에 위치한 호수가 보이는 이쁜카페

“레이크 야드”


추천드려보구요,


날씨 좋을때 루프탑 가셔서 맛난 디저트와
커피 한잔하고 오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