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치치] 당진 삽교호 HICHICHI 카페 소개합니다. (크로플 맛집, 힙한카페)

2022. 6. 9. 09: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HICHICHI


오늘 소개해드릴 국내 이곳은.!!

당진 삽교호 함상공원 근처에 있는
아주 힙하고 멋진 카페!

하이치치 카페 소개해볼께요~



지도


위치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삽교천길 21 하이치치

영업시간 : 11:00 ~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연락처 : 050713560271




하이치치


하이치치 카페에는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구요,

뻥 뚫린 통유리와 앞쪽에는 캠핑의자와
이쁜 의자들이 셋팅되어 있었어요~ 👍

뭔가 초록초록 하죠.? ㅎㅎ



오토바이 주차


자동차 뿐만 아니라 오토바이 주차할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

삽교호쪽으로 오토바이 동호회분들이
많이 라이딩 하시죠~ 그것을 또 아시고! ㅋㅋㅋ

역시 사장님 센스가 아주 좋으시네요^^



방향 안내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바닥에
형광 페인트로 안내표시가 되어 있었어요~

바로 앞쪽은 카운터가 있구요,
양쪽에는 룸과 테이블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왼쪽 10시 방향으로 가시면 화장실이 있구요^^


카페 내부


입구에서 오른쪽 전경이구요~

통 유리 바로 앉아서 커피한잔하면
아주 좋을 거 같았어요👍


카페 내부


여기는 입구에서 왼쪽편입니다.

투명의자가 제 스탈이긴 했어요 👍 ㅋㅋ

카페에 왔으니 메뉴를 한번 봐야겠죠.?


주문


제가 갔을때 손님들이 한번에 몰려오셨어요 ㅋㅋ

앞 팀 먼저 주문하고 다음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판 한번 보실까요.?👇

하이치치 메뉴


하이치치 메뉴입니다.


제 눈에 들어온 메뉴는 역시나 시그니처 메뉴인
하이치치 아몬드 크림라떼🧡가 보였는데요,,
사실 이 날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땡겨서

결국.. 아아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크로플이 맛있다고 해서
크로플도 하나 주문 했습니다 ^_^


하이치치 내부


주문을 하고 카페내부 한번 둘러보았어요~

아주 느낌있게 잡지도 있었구요,

특히 카페에서 나오는 노래가 완전 제 취향곡들 🎼



대박인건 ..



로도바리 ㅋㅋ


블랙 앤 화이트로 된 벽지와 바닥이

카페를 멋지게 돋보여주고 있었습니다 👍

오토바이도 배치되어 있었는데요,
여쭈어 보니 사장님이 직접 타고 다니시는
자가용이시래요~ ㅎㅎㅎ



하이치치 내부


당진에 이렇게 느낌있는 카페 내부는
처음 보는거 같았어요 ~ 🤟


사진찍어도 잘 나올 거 같은..! 📸
포토존 많아서 햄보케요 ㅎㅎ


왼쪽에 화장실 가는문이 있더라구요 ~
궁금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벽 페인팅


이 곳은 화장실이 있는 공간인데요 ㅎ

사랑 그리고 인생

페인팅 되어 있더라구요 👀



남 녀


왼쪽이 남자 오른쪽이 여자

화장실입니다! ㅎㅎ




오 ㅋ


LP판 위에 멋지게 페인팅 된 신발이 있네요
제가 신고 싶어다는 .. ㅋㅋㅋ


갬성 터지네유 👍👍




블랙 앤 화이트

양쪽에 있는 룸 입니다.


블랙앤화이트 인테리어가 아주 인상적입니다.
(레이싱 깃발🏁을 모토로 인테리어 하셨데요~)

진동기


어느정도 구경하고 있을때쯤

진동기가 울립니다.

메뉴 가지러 다녀올께요^^




대박


주문한 크로플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너무 먹음직 스러워 보이죠??


빨리 먹어봐야쥐~~


크로플❤️


하이치치의 크로플 이에요~

아이스크림과 로투스 과자가 올라가 있더라구요
칼로 한조각 썰어서 아이스크림과 먹어보았는데요,

음~~


달달하면서 아이스크림의 시원함과 크로플의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았구요.
아아랑 한잔하니 더욱 맛있었어요👍



하이치치에서 커피 한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의 여유~ ㅎㅎ

적당히 진하면서 맛 괜찮았어요 👍

컵 홀더도 하이치치로 제작하셨네요 😃



HICHICHI


HICHICHI
무슨 의미일까..? 궁금했습니다.
여러분도 궁금하시죠.? ㅋㅋㅋ


그래서 바로 사장님께 물어보았는데요,
하이치치’ 라고 만드신 이유!
부르기 쉽고, 발음하기도 좋고,
입에 착착 어울리는 이름이여서
지으셨다고 합니다 ~ ㅎ.ㅎ

HICHICHI


하이치치에는 스텐드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허리가 아프신분들은 서서 드시기도 하죠,

아니면 맥주한잔? 🍺 하기도 좋은 테이블 ㅋㅋㅋ
저는 스텐드테이블에 눈이 많이 가더라구요? ㅎㅎ



누구시죠.?


하이치치 사장님 등장이요 ! ㅎㅎ


영상으로 촬영하려고 했으나,

부끄럽다고 하셔서 ㅋㅋㅋ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하이치치로 많이 놀러오세요~”





작품이네


밖으로 나와서 옆쪽에는 뭐가 있나~ 해서 가보니

벽면에 멋진 페인팅으로 꾸며놨더라구요👍



믿음 소망 사랑 ❤️



바이치치


멋진 노을과 한컷 찍고 마무리 합니다.

안녕 ~ 치치 🖐



인테리어가 아주 멋있고, 감성넘치는 카페!
당진 삽교호 들리시면 여기 하이치치 카페도
꼭 들리셔서 맛난 디저트와 커피 한잔 해보세요~



HICHICHI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