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새 베이커리 앤 카페 [Dalbitse]

2021. 4. 25. 06: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남양주에 위치한 달빛새 카페
다녀왔습니다

엄청 넓은 주차장👍

주차장이 엄청 넓고,
땅에도 푹신하게 깔려있었어요

입구쪽 사진입니다

달빛새 건물 앞 뒤로 정원이 있습니다
동물모양의 돌상도 있었구요
멋진 나무들도 많이 심어져 있었습니다
조경이 아주 대박이에요👍

1층에 들어가시면
넓고, 근사한 실내 인테리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달빛새 커피 정보

베이커리도 같이 하기에 다양한 종류의 빵도 있었어요

어떤 빵을 먹어 볼까나..? ㅎㅎ

테이블도 실제 나무를 이용하여 만들었네요

달빛새 내부 인테리어
이쁜 인테리어 하나 더 있는데
주문하느라 깜빡했네요😅

커피 종류와 가격입니다.
종류도 다양하죠.?

주문한 커피와 빵을 받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봤습니다

2층은 루프탑으로 되어 있습니다
바닥은 잔디로 깔려있네요👍

테이블도 많구요
지붕이 뚫여 있어서
하늘 구경도 하고
시원시원 했습니다 ㅋㅋ

주문한 커피는
왼쪽부터
크림바닐라라떼/ 콜드브루/ 유기농 제주말차라떼
입니다

저는 콜드브루 한잔 했습니다

달빛새 주차장에 있는 엄청 큰 나무

루프탑에서 찍은 달빛새 앞 정원

카페 실내,외 인테리어가
이뻤구요

커피한잔 하고 산책하기도
딱 좋은 곳 같습니다👍


남양주에는 이쁜카페들이 많은데
기회 되시면 여기 달빛새도 한번
방문 해보세요 ~ 😊



<달빛새 위치>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 1032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