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베이커리] 제빵외길인생 40년! 당진 독일베이커리 2호점 소개합니다.! Hallo~ / 꽈배기 맛집 / 이쁜카페 / 독일빵집

2022. 6. 16. 16: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독일베이커리


안녕하세요!
빵지순례 좋아하는 국내이곳저곳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국내 이곳은 바로!
이름은 독일빵집이지만, 우리나라

충남 당진에 위치한 40년 전통의 빵 맛집!

독일 베이커리

Dokil Bakery


소개합니다.🙌



지도


위치 : 충남 당진시 원당골길 15

영업시간 : 09: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 독일베이커리 2호점 -


주차장


독일베이커리 입구에 들어서면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평일에 갔는데도 차가 많더라구요..? 🫢


건물 외벽


독일베이커리 입구 왼쪽편 한번 찍어보았어요~
느낌있는 건물과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뷰도 멋질 것
같다는 생각이 바로 들더라구요 👍


입구


입구로 들어가보겠습니다! ㅋㅋ

입 장 ~

방송출연


독일빵집은 당진에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40년정도 사랑으로 빵을 구워서 손님들에게
맛난 빵들을 제공해서 그런거 같아요~~

소문이 난 만큼
방송출연도 어마어마 하셨더라구요👍


표창장


그렇지 않아도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왼쪽편에 상장과 표창장이 전시되어 있어요!

멋있네요 👍



그리고 바로 앞에 펼쳐진..

빵 파티

우와..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뭘 먹어볼까나..



진짜 많네


뭘 먹어볼지 진짜
행복한 고민이였어요 ~~ ㅋㅋㅋ


하나씩 들러볼께요!



아니 이것은?


왼쪽부터 커피번 고구마빵 감자빵이 있었구요,

그리고👇

소금빵


최근들어 소금빵이 그렇게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그래서 소금빵 저도 맛을 보고 싶어서 하나 골라봅니다.



독일베이커리


독일베이커리는 빵 외에도 케익과 마카롱, 쿠키 등등
판매하고 있었어요 ~~

저는 꽈배기랑 소금빵 골랐구요,
배가 불러서 다른 빵들은 다음에 먹어보려구요 ㅎㅎ



메뉴


음료는 에이드로 먹을까 하다가.,
빵에는 역시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려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합니다 ㅋㅋ


진동기


주문 후 요 진동기를 받고, 구경 다 못한 빵들과
독일베이커리 층별로 인테리어 구경하러 가보았어요 ~



마약식빵


이름보세요 ㅋㅋㅋ

마약식빵이네요 .! 👀

가격은 5.000원!

가격좋고,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연탄 빵


가장 신기하고 재미있었던 빵!

연탄빵입니다 ㅋㅋㅋㅋㅋ


백탄/흑탄 색상별로 나누어져 있네요.


갈릭난


요거 하나 먹어보려고 했었는데 말이죠..

갈릭난(5.5) 빵이 이쁘네요 ㅎㅎ


피자빵 느낌이 나는거 같기도 하구요~ ㅋㅋ
아쉽아쉽 ㅜㅜ

다음에 꼭 먹어볼꺼에요~😏


이게 뭐지..?


카페 내부도 구경할겸 돌아다니면서 보고있는데
뭔가 희안한게 보이더라구요..??  뭐지?

처음에 위 사진보고 ㄸ인줄 알았는데..

꽈배기 모양의 모형이더라구요 ㅋㅋㅋ;


창가뷰 자리


1층 창가뷰 자리 입니다


의자와 테이블이 신기했고,
통유리로 보이는 숲(나무) 뷰가 멋있더라구요~


1층


1층부터 아주 느낌있었어요👍
단체석도 있구요, 조명도 신기하고,
카페 가구들이 특별했습니다.


담요


손님을 위한 담요도 있었구요~
(센스 짱!)


3층까지 있다고 하니 한번 가봐야겠죠.?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2층 가는 계단


1.5층에 동그란 거울이 있었구요,

포토존 같았어요 ㅎㅎ


사진 한방 찍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될 것 같아요

📸

2층


2층으로 들어서니..
완전 운동장 같았어요 ~

엄청 넓은거 있죠.!! 👍👍



2층 내부


먼저 자리를 잡고, 앉아서 둘러보았어요~
넓은 공간에 비해 테이블은 그렇게 많이 배치하지
않았어요~ (공간활용이겠죠?) ㅎㅎ



4인석


오렌지색 의자와 초록색 의자가 딱 보이네요 ㅋㅋ

색감 너무 좋아요 👍


나름 명당석? ㅋ


2층 가장 끝에 있는 자리에요 ㅋㅋ
제가 앉아서 나름 명당석이라고 붙였습니다 🤟

앉아서 멋진 뷰도 볼 수 있구요,
오른쪽 벽에는 스크린화면이 비추고 있었어요.


단체석


룸같은 느낌의 단체석.!
칸막이가 있어서 회의나 모임해도 좋을 거 같더라구요


여기도


칸막이가 있는 단체석은 3개 정도 있었구요,
문은 없습니다 ~~ 개방형 ㅋㅋㅋ

보이시나요


저렇게 있어요 ~~ ㅋㅋㅋ
단체로 가시면 추천드립니다 👍
(2층)




화장실


화장실도 궁금하실 거 같아서 보여드릴께요
화장실은 여자, 남자 분리되어 있구요

저는 남자라서 남자화장실만 살짝 보여드릴께요 ㅎ



남자화장실


완전 깔끔하죠.??

화장실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인테리어



화장실 구경하고, 3층도 한번 올라가봅니다.
2.5층에 있던 나무의자와 소품이에요 ㅎㅎ


3층으로 ~



3층에 도착했습니다~~

(참고로 엘리베이터는 없어요)



루프탑


독일베이커리 3층은 인조잔디로 깔려있구요,
2인석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녁되면 이쁜조명들이 밝혀줄 것 같아요😃




구경하고 있을때 진동기가 울립니다.
(커피 가질러 갑니다~)

오호!


주문한 빵과 커피 나왔어요 ㅇ.ㅇ
사진 이쁘게 한장 찍고 ㅋㅋㅋ


어떤걸 주문했냐면요~

고객주문서


주문한 메뉴는
소금빵, 오징어먹물꽈배기, 생크림꽈배기, 진동벨? ㅋㅋ
매장빵은 매장에서 먹는다는 의미 같았어요 ~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스크린 보면서


빔프로젝트에서 나오는 스크린에는
독일베이커리 심중섭대표님이 등장하셨구요 ㅎㅎ
여러 방송에 출연하신 영상을 틀어놨더라구요~ 👍



독일베이커리


저는 빵에 집중해보겠습니다.!
꽈배기에 독일베이커리 깃발이 꽂아져있네요 ㅋㅋ



소금빵, 오징어먹물꽈배기, 생크림꽈배기


무슨빵부터 먹어볼지 고민이였어요~
어차피 배에 다 들어갈꺼지만.. ㅋㅋㅋ

나름 행복한 고민 살짝 해보구요,,😅


오징어먹물꽈배기


오징어먹물꽈배기 먼저 먹어보았어요!
먹물맛이 나려나.? 했지만 색깔만 검정색이구요

푹신푹신하면서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


소금빵


소금빵 반띵해서 찍어봅니다 ㅋㅋ
과연 무슨 맛일까~??

먹어보았는데요,,
짭조름하면서 커피와 드시면 아주 딱인것 같습니다


멋진 뷰를 보며


저는 생크림꽈배기가 가장 맛있었어요 👍 ㅎㅎ

안에 생크림이 들어가있어서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창가쪽을 보면 멋진 자연뷰와
지나가는 차들을 볼 수 있습니다.

빵 한입 -> 커피한잔 -> 멋진 뷰 바라보기 ㅋㅋ





그렇게 몇 번 반복하다보니..

깨끗


없어졌지 뭐에요…ㅋㅋ
역시 후식배는 따로 있구나~ 😄

살짝 아쉽기도 했구요..? ㅋㅋㅋ



포즈한번 취하고 🤟


사진 몇 장 더 찍고,
휴식을 취한 후 일어납니다. ㅎㅎ


Let’s get it 🤟


포장


살짝 아쉽기도 하고,
부모님도 꽈배기 좋아하셔서
꽈배기 몇 개 포장했어요 ~~ 😎

양손 가득


가 떠있을때 왔는데 갈때는이 떠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독일베이커리 입구
포토존에서 사진 한장 찍고 갑니다 ~


당진의 명물! 40년 전통의 독일빵집!

독일베이커리 2호점!


다양하고 맛있는 빵들을 즐기실 수 있구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뜨끈한 신상카페!이니

한번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독일베이커리 #당진신상카페 #당진빵집
#꽈배기 #독일빵집 #심중섭 #당진가볼만한곳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