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초밥] 정직 유부초밥 드셔보셨나요.? / 유부초밥 전문점 / 대왕 유부초밥 / 정직유부 / 프렌차이즈

2022. 7. 3. 23: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정직 유부초밥


안녕하세요!!
유부초밥을 좋아하는 국내이곳저곳 입니다 ㅎ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가게 이름처럼 정직한 유부초밥을 판매하는
체인점이자 유부초밥 맛집!

“정직 유부초밥”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정직유부 - 서산 호수공원점


주소 :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3로 29 1층상가 2호

영업시간 : 11:00 ~ 21:00

연락처 : 041) - 665 - 7765


유부에 정직함을 담다.


가게 이름 그대로!

“유부에 정직함을 담다.”



멋지네요👍
과연 맛도 정직할지 먹어보겠습니다.! ㅋㅋ


실제 사이즈


정직유부는 일반 유부초밥보다 사이즈가 크더라구요
유부초밥 뿐만 아니라 냉모밀도 팔고 있었어요~



정직유부 토핑


다양한 토핑들이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다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메뉴


정직유부 메뉴입니다.
메뉴 다양하죠.?? ㅎㅎ

저는 한참 보다가 고추참치유부!에
눈이 가더라구요
새로 나오기도 했고,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습니다.


무인기계


주문은 여기 무인기계에서 하시면 됩니다.
보기가 편하고, 주문하기 쉬웠습니다.^^

저는 포장으로 주문했구요.,


주문과 동시에 유부초밥을 만들어주시더라구요~


포장


포장곽도 귀엽고 이쁘더라구요 ㅎㅎ
저는 고추참치맛으로 주문해서 체크가 되어 있습니다.


와우


큰 사이즈의 유부초밥 4개가 들어있었어요~
냄새는 불향이 살짝 났구요.!

군침이.. 돌더라구요;..


요놈!


유부 안에는 고추참치와 야채가 들어있었구요,
빨리 먹어 보겠습니다!! ㅎ


음~


오우!!
한입 먹자마자 !

촉촉하면서 불맛 가득!
고추참치도 듬뿍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정직함이 들어있네요! ㅋㅋㅋ

그렇게 5분 안되어서 4개 뚝딱 했답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구요^^
조만간 다른 맛으로 먹어보려구요~


여러분도 정직 유부초밥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