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돌고래런 달리고 왔습니다.! / 멸종위기동물 / 돌고래런 / 기부런 / 애니멀레이스 / 유산소운동

2022. 7. 13. 23: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7월 돌고래런


안녕하세요! ㅎㅎ
어김없이 멸종위기동물을 위해
7월 돌고래런도 참여하고 왔습니다💪

저는 3km 비대면 달리기로 선택하였고,
22.7.12 오후 9시부터 뛰었어요~


배번표


제 배번표는 2247 번! ㅋㅋ
뛰기 전에 몇 장 찍어봅니다 ~


완주 전


완주 후에 찍으려고 했으나,,
너무 초췌해서 뛰기 전에 찍어보았어요 ㅎㅎ

준비운동을 충분히 한 후 ,
나이키 런닝 앱을 켜고 뛰기 시작합니다.

저는 한달에 한번 달리곤 하는데요,,
요즘 날씨도 덥고, 바쁘기도 해서
자주는 못 뛰겠더라구요.

그래도 페이스 조절해가며 살살 뛰었습니다🏃🏻‍♂️



돌고래런


달리기 인증 영상이에요~ ㅋㅋ
한번 보고 가세요~

완주 후


와.. 땀 보이시나요.?
3km 뛰고 나서 10분 정도 걸었는데요,
그때 땀이 엄청 나더라구요 .. 👍


완주


이렇게 7월 돌고래런도 무사히
그리고 기분좋게 완주하고,
마무리 해봅니다 ^_^



비 안올때 뛰어서 다행이였어요~ ㅋㅋ





다음 애니멀런도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