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가스가 최고당! ‘최고당돈가스’ 소개합니다 🙌

2022. 7. 14. 19: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최고당 돈가스



최고당 돈가스 들어보셨나요.?

오늘은!
서산 호수공원에 돈가스집이 오픈했다고 해서
바로 가서 먹어보았습니다😋

가게 이름은

“최고당 돈가스”


과연.. 맛도 최고일지 먹어보겠습니다.!!

위치


주소 :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9로 23 1층

영업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연락처 : 041-665-8218



가게 내부

최고당 돈가스 가게 내부입니다.


​핑크&화이트의 의자와 하얀 테이블로

깔끔하고 상큼했어요 😄



이쁜 거울


이쁜 벽 거울과 최고당돈가스의 문구가

걸려있었어요~~ 👍


최고당 돈가스


어느정도 구경하고,
주문을 해봅니다


주문 기기


최고당 돈가스 입장하시면 바로 앞에 주문기계가
마련되어 있어서 바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

주문은 셀프당 ㅋㅋ



천천히 보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메뉴


메뉴가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전체적으로 나온 메뉴판 찍어보았어요~
한번 보시고 골라보세요~😃

세트메뉴부터 메인메뉴, 별미메뉴 등
아주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


저는 치즈돈가스로 먹어보려고 했으나,,
마늘돈가스가 급 땡겨서 ㅋㅋ

마늘 돈가스(8.400)로 주문했습니다.!





돈가스 외에도 생크림 볼카츠와 불냉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대박 ㅋ
다음에 불냉면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많이 매우려나..?👀





포장된당


포장 된데유~~ ㅋㅋㅋ


원산지 표시판도 붙여있구요,
제가 주문한 마늘돈가스는 국내산 돼지네요 🐷



셀프대


기본적인 물과 냅킨, 물티슈는
여기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되구요~

왼쪽 안으로 들어가시면

식기반납은 여기


식기반납하는 곳이 있습니다.
다 드시고 여기 식기반납공간에 반납하고 가셔야 해요

#땡큐쏘마취 #가져와줘서_고맙당

재미있네요 ㅋㅋㅋ



그리고 왼쪽 끝으로 들어가시면


화장실


화장실이 나옵니다 ㅎㅎ

골드 문이네요.!


화장실도 최고당👍 ㅋㅋㅋ


와이파이


와이파이 필요하신분.!


이거 보시고 잡으세요🤌



돈가스 고기 색


돈가스 고기가 붉은색을 띄는 것은
덜 익어서가 아닙니다.!!


신선육에만 있는 마이오글로빈이라는 붉은 색소가
조리시 열로 인해 메트마이오글로빈으로 변하면서
적갈색을 띈다고 합니다.


정상적인 현상이니 안심하고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마늘 돈가스


제가 주문한 마늘돈가스 나왔습니다.!

비 주 얼 대 에 박! ㅋㅋ


마늘 후레이크!


돈가스 위에 올라간 마늘 보이시나요.!??
갈릭 향이 솔솔 올라오고 있었어요~

군침이 흘러내리기 시작합니다..


으..


스프라이트


어라..?


스프라이트는 주문하지 않았는데요,,
그건 바로.!!

쏴 비 스 니깐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사장님~
잘 마실께요!^^


두툼하네


두툼한 돈가스하나 집어봅니다.
위에 올라간 마늘이 저를 흥분시키네요..

Come on!

​바로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초점샷


음~~


두툼한 고기가 부드럽게 씹히면서
바삭한 마늘이 느끼함을 잡아주고,
소스도 달콤하면서 맛있었어요~👍🏻

행복감을 주는 맛 오랜만에 또 느껴보네요 ㅎㅎ

소스에 비벼서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마무리는 특히 요고!!
밥과 소스 그리고 남은 마늘조각들!
같이 입 안으로 들어가는 순간
끝장 납니다..! ❤


깨끗


거덜샷 인증해야죠 ㅋㅋ


맛있으면 아주 남김없이 먹는 저😎



쵝오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

- 최고당 돈가스 -


상호명처럼 돈가스가 최고로 맛있었구요👍
제가 먹은 마늘돈가스 아주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돈가스 먹어볼꺼구요,
특히 불냉면도 먹어보려고 합니다 ^_^



최고당 사장님들


멋쟁이 사장님👍
잘 먹고 갑니다 ~~

다음에 또 먹으러 올께요^^




​여러분도 최고당돈가스 한번 드셔보세요~



내돈내산 리뷰 끝.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