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화식당”

2021. 4. 26. 21:0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삼겹살 맛집!
옥화식당에 다녀왔습니다 ~
사진과 같이
노릇노릇 잘 구어진 삼겹살!
너무 맛있었어용 ㅎㅎ

메뉴판입니다

삼겹살 뿐만 아니라
여러 종류의 고기들도 있습니다
점심 특선도 있구요^^

실내 모습입니다

옥화셰프의 아주 맛있게 먹는법!

두툼한 삼겹솰~

직원분께서 고기를 직접 구워주셨어요

노릇노릇!

요렇게 해서 싸 먹었어요 ㅎㅎ
백김치에 마늘과
고추냉이까지 딱!
싸서 한입 찬스!
크~
아직도 그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

계란밥이 있어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계란밥 있는곳은 처음 봤어요 ㅎㅎ
계란밥도 먹고
비빔국수고 시켜서 맛있게
배불리 먹고 왔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고.!
다음에 또 갈려구요~
추천 드려요 ^^



.
.
.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