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썸] 서산 호수공원 Cafe 블라썸 소개합니다. /플라워카페/이쁜카페

2022. 7. 20. 15: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블라썸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너무 땡겨서 다녀온

이쁜 카페!

Cafe 블라썸


다녀왔습니다.

간단하게 리뷰 해볼께요^^


위치


주소: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9로 44 1층

영업시간 : 09:00 ~ 23:00

연락처 : 041-663-9442


내부


블라썸 카페 내부입니다.
아담하면서 깔끔한 카페 내부입니다.


4인석


카페 분위기가 차분하면서
커피한잔 하기 딱 좋은 카페 같았습니다 👍

제 취향 카페네요 ㅎㅎ


인형


블라썸 카페에는 알록달록한 꽃들과
인형? 들을 전시 & 판매 하고 있었어요~


안개꽃


알록달록한 안개꽃! 🌸🌼💐
골라잡아 ~~ ㅎㅎ


안개꽃을 판매 하고 있었구요,
어떤메뉴가 있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디저트


마카롱부터 크로플 달고나 등등
맛난 디저트들이 있었어요~


메뉴


블라썸 카페 메뉴 입니다.
가격 착하네요! ㅎㅎ


메뉴판


메뉴판 자세히 한번 보세요~

과일주스도 있구요, 빙수도 있었어요! ㅎ
하지만
저는 아아가 땡겨서.. 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합니다.


공예


주문을 하고 옆에 걸려있는 인테리어 한번 보았어요
사장님께서 취미로 만드신다고 하셨어요~

저걸 뭐라고 부르죠.? ㅋㅋㅋ;
이름을 알았는데 생각이 안나네요.. 😅
(댓글로 알려주세요)



쿠폰


블라썸 카페 쿠폰입니다.
도장 10번 찍으면 커피 한잔 무료라고 합니다.

도전해볼까나.? ㅎㅎ


아아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나오자마자 한입 들이켰는데요 ㅎㅎ

음~

적당한 원두의 쌉살음한 맛이 느껴지면서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아아 였어요 👍


야외 테이블


테이크 아웃으로 나왔구요 ^^
블라썸 카페에는 테라스도 있어서
야외에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꽃을 판매하고, 맛난 디저트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힐링카페


Cafe ‘Blassom’



여러분도 커피한잔의 여유 즐기시죠~






내돈내산 리뷰 끝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