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론에이드 맛집이자 힙한 카페 “리번”소개합니다.! (Lieben)

2022. 7. 26. 23: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Lieben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내고 계신가요? ㅎㅎ

너무 더워서 시원한 음료 한잔하러
이쁜카페 다녀왔어요~~!

카페 이름은

Lieben


리번 소개해드릴께요^^


오픈시간


주소: 충남 서산시 예천2로 12 예천프라자 105호

영업시간 : 11: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매주 화요일 휴무

카페 내부


카페 안으로 들어서자 너무 이쁜 인테리어가
저를 반겨주고 있었어요 👍👍


내부


밖이 잘 보이게 통유리까지! 👍

Lieben 카페 뜻
사장님 두분이 동업하시는데요,
두분의 영어 이름을 조합해서 지으신거랍니다~

​영어 뜻으로도 “사랑하다” 뜻도 있다고 하네요 ㅎ

거울



​큰 거울과 조명이 있어서
주문하고 기다리시는 동안
여기서 사진 한 컷 찍으면 좋을 거 같아요👍




벽에 붙여있는 느낌있는 포스팅이에요

힙한 갬성 느껴지죠.? ㅎㅎ



메뉴


리번 메뉴를 한번 볼까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보이는데요,
저는 커피보다 에이드가 땡겨서 봤는데
메론에이드? 가 보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바로 메론에이드로 주문했습니다.


디저트


아주 먹음직스러운 디저트들이 눈에 보이네요
콘쿠키와 에그타르트 (1개당 2.800원)

콘쿠키는 처음 봅니다 ㅎㅎ

케익 & 쿠키


르뱅 쿠키도 먹어보고 싶고, 레몬케이크도 먹고 싶고,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밥을 먹고 온 상태라.. ㅋㅋ


콘쿠키는 처음 봐서 콘쿠키 하나 주문했어요~
맛은 봐야겠죠? 😄


액자


주문을 하고
카페 인테리어 액자도 구경하고,
내부,외부 한번씩 더 둘러보았어요~



그리고 자리에 앉아서 핸드폰을 보고 있으니
주문한 메뉴 등장합니다.!

오.!


색감 장난 아니죠.? ㅋㅋ


왼쪽 콘쿠키(2.800원)
오른쪽 메론에이드(5.000원)
입니다.🫢




메론에이드


처음에 드실때 아이스크림부터 드세요~
메론에이드에 바닐라 이이스크림도 들어있어서
두가지 맛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ㅎㅎ



메론에이드


메론에이드 먼저 마셔보았는데요,

대 박!


달달하면서 메론맛이 진하게 나더라구요~


시원상큼달달❤️



콘쿠키


그리고 요 콘쿠키!!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바삭바삭한 시리얼이 씹히면서
쿠키의 식감 또한 좋았습니다 👍


콘쿠키 한입 먹고 메론에이드 한입먹고!
당섭취~ 👍행복섭취~👍



설거지샷


어디..갔니..?


아주 깔끔하게 비었습니다 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
리번 카페 한번 더 와야겠네요! ㅎㅎ




리번


서산 감성적이고 이쁜 신상카페!

‘Lieben’



메론에이드는 처음먹어보았는데, 달달하면서
진짜 맛있었구요, 특히 아이스크림도 들어있어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여러분도 시그니처 메뉴인
메론에이드 한번 드셔보시구요,

맛난 디저트도 드시러 다녀오시는건 어떠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