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소정] 백번을 와도 또 생각나는 식당! “백소정” 다녀왔습니다~! /돈까스전문점 / 마제소바 / 냉소바 /당진시청점

2022. 8. 13. 22: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백 소 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돈까스가 땡겨서 검색하다보니,
백소정이라는 식당이 눈에 들어와서
찾아갔습니다~! ㅎㅎ

‘백 소 정’

百(일백 ) 愫(정성 ) 停(머무를 )

백번을 먹어도 정성스럽고 푸짐한 음식에
항상 즐겁게 머물다 갈 수 있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ㅎ



지도

주소 : 충남 당진시 남부로 276 102호

영업시간 :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월요일 휴무

연락처 : 0507-1309-6101

백소정 내부


백소정 내부는 아주 깔끔했고,
생각보다 넓었어요~ 👍


백소정의 약속


백소정에서는

장인의 마음과 정성을 담아 정통방식 그대로 만든
푸짐한 한상차림으로 눈으로 한번, 입으로 또 한번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끼가 아닌 한상을 대접하고 싶은
백소정 만의 정성을 담았다고 합니다 ~ 🙌


백소정 메뉴


백소정 메뉴 한번 볼께요~
다양한 종류의 돈카츠와 소바가 보이는데요,


저는 ..!


백소정 메뉴


마제소바+돈카츠 (13.900)

이걸로 주문했구요~ ㅎㅎ

마제소바를 더욱 맛있게 먹는방법
나와있네요~~ 👀
참고하시고 드셔보세요~~

* 밥은 직원에게 요청하시면 제공해 드린다고 합니다.


냉소바


냉소바도 있네요.! ㅋㅋ

냉소바 + 돈카츠 (13.900)

요것도 주문했답니다 ~~ ㅋㅋ

냉소바 맛있게 먹는방법도 참고 하시구요,

* 고추냉이는 직원에게 요청하시면 제공해 드립니다.

그 외에도 추가 메뉴가 있구요,
백소정은 선불 입니다~


마제소바 + 돈카츠


주문한 메뉴 등장합니다.! ㅋ
마제소바 + 돈카츠 먼저 나왔습니다 !

사진 한방 찍고 있을때
냉소바 돈카츠도 나오더라구요~~


냉소바 + 돈카츠


진짜 농담아니고,.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ㅋㅋ

위에 메뉴에서 알려준 꿀팁 참고해서
먹어보았습니다 ~~


두툼한 돈카츠


엄청 두툼하죠.?
소스에 찍어서 한입 먹는 순간..!

겉바속촉촉!!


와.. 진짜 식감 좋았구요,
바삭함이 다르더라구요 👍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마제소바


우동면에 대파,김,고명,반숙달걀,고춧가루가
올라가 있구요, 계란을 터뜨려서 쉐이크 합니다!
잘 비벼서 한입 크게 먹어보았는데요,

짭짤음 하면서 꾸덕한 우동면이 입안을
촥촥 감싸더라구요 👍 ㅎㅎ
완전 제 스탈 면이였습니다 !


냉소바는 아주 시원하고, 여러야채들이 들어있어서
아삭아삭 씹히면서 소바면이 후루룹 잘 들어가더라구요

마슨있눼 👍


연유 떡


마무리로는 연유가 뿌려진 쌀떡을 드시면
끝 장 납니다 ㅎㅎㅎ

달달 쫄깃쫄깃!😋


(떡만 추가하고 싶었어요..ㅎ)

정성이 들어간 백소정의 음식!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_^


체인점이니 근처에 있으면 한번 들려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