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원칙] 원칙중에 원칙 고기원칙 다녀왔습니다 ㅋㅋ 72시간 숙성 항아리 삼겹살! /당진맛집 /숙성고기 /뻥스크림

2022. 8. 19. 16: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고기원칙 당진점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다니는 국내이곳저곳 입니다^^


몇 일전에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보니 고기원칙이라는 숙성고기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바로 달려가보았습니다 ㅎㅎ


{고기 원칙}


지도


주소 : 충남 당진시 북문로1길 41-15 ky빌딩

영업시간 : 14:30 ~ 24:00
(주말 12:30~ 24:00)

연락처 : 0507-1311-5153


명언👍


힘들때 우는건 삼류
힘들때 먹는건 육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육류~ 😉


숙성 냉장고


고기원칙 고기는 72시간 숙성을 시킨다고 합니다.
삼겹살이 항아리 안에 들어있어요~~ ㅎㅎ

숙성이라 맛있다 !


천장 메뉴


천장에 커다란 큐브 메뉴가 걸려있더라구요

대에 박 👍 ㅋㅋㅋ


메뉴판


그래도 자세히 한번 보자구요~
다양한 부위의 고기 살들이 있었구요
저는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어서 대표메뉴인
숙성삼겹으로 먼저 2인 주문했어요^^



기본 상차림


고기 원칙의 기본 밑 반찬입니다.
불판 위에 다 익은 고기를 올려놓을 돌판과
마늘과 김치를 익혀서 먹을 수 있게 셋팅 해주십니다

제가 좋아하는 와사비(고추냉이)도 보이네요 ㅋㅋ


그리고
돌판 옆에 보시면..!


조개탕


기본으로 탕이 나오는데요,
알탕과 조개탕 둘 중 하나 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조개탕으로 선택했어요~~
펄펄 끓여줍니다! ㅎㅎ



셀프바


안쪽에 보시면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만큼 덜어 가시면 됩니다 ^^


삼겹살


숙성 삼겹살 바로 구워봅니다.!

지글지글 소리가 🫢

군침이 도네요 ㅎㅎ


노릇노릇


잘 구웠죠? ㅎㅎ

앞 뒤로 잘 구워서 돌판 위에 올려줍니다


레스기릿


숙성삼겹살 참기름에 찍어서 바로 먹어보았는데요,
촉촉하게 씹히면서 맛있었어요 👍

력시 삼 굡 솰 ~ 🥓


곁들여서


자 이번엔 와사비와 젓갈?을 올려서
먹어봅니다..!


음~~~

코 끝을 자극하면서 혀를 기분좋게 자극 시켜줬습니다

너무 맛있는거 있죠! ㅎㅎ


쌈무 찬스


이번엔 쌈무 찬스썼습니다.! ㅋㅋ

쌈무 위에 삼겹살과 마늘 그리고 와사비 패키지!
진짜 제가 가장 좋아하고 즐기는 꿀조합이에요^^

이렇게도 먹어보고 저렇게도 먹어보고
말할 틈없이 허겁지겁 먹었어요 ㅋㅋㅋ


조개와 야채


그리고 옆에서 신나게 끓이고 있던

조 개 탕!

바로 먹어보았지요~~~

조개를 발라서 푹~ 잘 익은 야채와 함께
입속으로 레스기릿 했습니다.!

야채는 살살 녹았구요, 조개는 부드럽게 씹히면서
야채와의 환상의 조합을 이루었습니다 ^^



고기 다 먹기 전에 후식을 시켜봅니다.

청어알 비빔밥(5.000)


먼저 청어알 비빔밥이요!

야채와 계란후라이 김가루 그리고 청어알까지!
먹음직스러운 청어알비빔밥 ㅎ
잘 비벼서 먹어보았는데요,,

진짜 입에 촥쵝 감기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김치말이 (5.000)


그리고 김치말이(물)도 주문했는데요,

칼칼하면서 시원하니 쭉쭉 들어가더라구요 👍

저에게는 조금 싱겁긴 했지만요,, ㅎ
고기랑 같이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


설거지


그렇게 맛있게 먹다보니..
깔끔하게 ㄷㅏ 지웠습니다 ㅎㅎ


진짜 맛있었구요!


이 기본으로 나온다는게 신의 한수 였습니다
다음에는 술 먹으러 와야겠어요 ^_^



뻥스크림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있는데요.!


뻥스크림이라고 들어보셨나요.? ㅎㅎ
뻥튀기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다시 뻥튀기로
덮은 다음 햄버거처럼 드셔도 되구요,
짤라서 드셔도 아주 좋습니다 👍



숙성고기 맛집이자 탕까지 기본으로 나오는 맛집!

< 고기 원칙 >

맛난 고기 드시러 한번 다녀오세요~🙌




- 오늘 힘들었다면 육류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