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런] 8월 앵무새런도 완주 성공! 욜시미 달리고 왔어요~

2022. 8. 24. 23: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앵무새런 메달


안녕하세요! 여러분 ㅋㅋ
동물을 사랑하고, 마라톤을 즐기는 자
국내이곳저곳(좋은기억은 박물관으로) 입니다.

오늘 날씨도 많이 풀려서 비대면 마라톤이자
멸종위기동물을 위한 기부레이스!

8월 앵무새런

아주 기분 좋게 달리고 왔습니다 ^_^

간단한 리뷰 해볼께요~


앵무새런


위기에 빠진 앵무새를 위해 달려주세요!
빨간앵무새가 점점 사라지고 있다고 합니다.. ㅜ


퇴근 후 옷을 갈아입고 운동장으로 향합니다.


운동 많이 하시넹


운동장에 도착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트랙을 돌고 계시더라구요
확실히 날이 풀리니 많이들 운동 하시네요👍



자극을 받은 저는
준비운동을 충분히 하고,
바로 런닝앱을 켜고 달려보았습니다.!


3km


저의 목표 키로수는 3km 이구요
페이스 조절하며 살살 뛰었습니다 ^^

오랜만에 뛰어서 그런지 호흡이 잘 안되더라구요..;
하지만 날이 좋아서 뛰기 수월했어요👍

🏃🏻‍♂


완주 인증샷


인증샷은 필수죠.! ㅋㅋㅋ

앵무새런 메달 착용 후 한컷 찍어봅니다.

색깔도 아주 깔맞춤이네요 ㅋㅋ



완주기록증 신청 완료


8월 앵무새런도 무사히 기분좋게 완주했구요,
마무리 운동도 충분히 해주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건강도 챙기고, 멸종위기동물도 챙기고
아주 만족스러운 하루 였습니다 ^^


여러분도 오늘 하루 건강하게 보내셨나요~?





[애니멀런] 8월 앵무새런 소개합니다

[애니멀런] 8월 앵무새런 소개합니다~ 당연히 저는 신청했습니다 🙌 ㅎㅎ

안녕하세요! 멸종위기 동물을 위해 꾸준히 마라톤에 참가하는 국내이곳저곳 입니다^^ ​8월은 바로.!! 멸종위기에 처한 빨간앵무새를 위한 레이스 ​“앵무새런”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앵무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