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커피 인터뷰” 파도리해수욕장이 보이는 이쁜카페 /태안이쁜카페 /바다뷰 /파도리해수욕장

2022. 8. 27. 23: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커피 인터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안 파도리해수욕장에 위치한 이쁜카페!

Coffee Interview

커피 인터뷰



소개해드릴께요~


지도

위치 : 충남 태안군 소원면 파도길 61-9

영업시간 : 11:00 ~ 20:00
(주말 : 10:00 ~ 20:00)

연락처 : 0507-1370-1912


주차


좁을 길을 따라 도착하면
넓은 주차장이 반겨줍니다.

주차를 하고 입구로 이동해봅니다


정문


커피 인터뷰 카페 입구 입니다.

사진 찍으려고 할때 아이가 나왔다가 다시
들어가네요..; ㅎ

입구 바로 옆에 바다가 보이시죠?
대 박!!


입장


들어가보겠습니다 ~
입구 손잡이가 돌로 되어 있더라구요
신기방기 ㅋㅋ


통유리


인터뷰 카페는 둥근 타원형처럼 생겼구요,
창가쪽에 테이블과 의자가 셋팅 되어 있었습니다.


카운터 & 내부


입구 들어서자마자 바로 왼쪽에 카운터가 있습니다.
주문을 먼저 해볼께요.!


디저트


맛나보이는 디저트가 보이네요 ㅎㅎ
마들렌과 스콘 그리고 과일음료 등등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뉴


인터뷰 카페 메뉴 한번 보시죠.!
다양한 음료가 있네요 ㅎㅎ


저는 아아가 너무 땡겨서 아아와 치즈 테린느
하나 주문했습니다.


눕?


.5층이라고 해야할까요.?
살짝 내려가는 부분에 있더라구요~
내려가서 보니 누워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다 보면서 즐길 수 있는 곳 같아요~


화장실


화장실은 안쪽으로 쭉 들어오시면 있습니다.

왼쪽은 여성 오른쪽은 남성


화장실 입니다.


미쳤다..


뷰 한번 보세요~


나름 명당자리에 앉아서 한참동안 감상했네요

쭉 펼쳐진 바다뷰

Good


멋지게 한컷


진동벨이 울려서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가지고 왔습니다.

느낌있게 사진 한방 찍구요 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먼저 인터뷰 카페의 아아 먼저 마셔보았는데요,
시원하면서 원두의 농도도 괜찮았어요 👍


치즈 테린느 ( 7.0 )


그리고 주문한 디저트

치즈 테린느🧈 먹어봅니다 ㅎㅎ

아주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맛있었어요😋

테린느 한입먹고 커피 한잔하고
바다뷰 까지 보고.!


다 먹고 야외도 한번 둘러보았어요~

여기도 좋네


바다쪽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날 좋을때 여기 앉아서 드시면
진짜 최고일 듯 해요👍


루프탑


뒤편에는 2층 루프탑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과 장소가 있습니다.

한번 올라가볼께요.


와..


루프탑도 좋네..요👍
추천 드립니다 ㅎㅎ


바다 찍고 있는 저


멋지게 찍고 마무리 해봅니다.

파도리해수욕장이 보이는 이쁜카페!
멍하니 바다보며 힐링 할 수 있는 곳!

커피 인터뷰



추천드리구요,,!

태안여행가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DOCE VIDA] 만리포해수욕장이 보이는 카페

[태안 DOCE VIDA] 만리포해수욕장이 보이는 바다뷰 카페 “도쎄비다”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태안 만리포해수욕장에 위치한 서해바다가 보이는 이쁜 카페 DOCE VIDA 도쎄 비다 “달콤한 인생”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고고우~ <도쎄 비다> 위치 : 충남 태안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