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ano] “M” 카페 Mix it up, at Mirano /당진미라노 카페

2022. 8. 31. 14: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미라노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당진에 힙하면서 이쁜 디저트 카페!

MIRANO
미라노


리뷰 해볼께요~



지도


주소 : 충남 당진시 무수동로 262 1층

영업시간 : 09:30 ~ 21:00

연락처 : 010-8139-8792


미라노 내부


입구에 들어서자 이쁜 조명과
느낌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보였구요,


무인주문 기기


무인 주문기계가 있었어요~
여기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


아담


미라노 카페

테이블 수는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한번 둘러봅니다. ㅋ


명당석인가 ㅋ


이 자리가 제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레드카펫이 깔려있었구요,
블랙앤화이트 조합의 테이블과 의자!


카운터


흰색과 주왕색의 조합!
컵으로도 인테리어 해놓으니 이쁘더라구요~


디저트



역시나 디저트 카페 답게
다양한 디저트가 있었는데요,,
마카롱 종류가 엄청 다양했어요~



마들렌 , 휘날시에


뭘 먹어볼까나.. ㅋㅋ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에크타르트와 플레잉 휘낭시에 골라봅니다!


미라노 메뉴


음료도 주문하려고 메뉴 한번 보았어요~
음료도 다양하게 있는데 아메리카노가
종류별로 있더라구요 (신기방기)

아아 한잔핫아 한잔 주문했습니다.!


주문하신 메뉴 나왔습니다 ~


주문한 메뉴 바로 나와서 가지고 옵니다.
사진 한방 찍고, 하나씩 먹어보았어요.


느낌있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먼저 들어켜봅니다.
음~~ 적당한 원두와 쌉살음한 맛!
괜찮네요👍



에그타르트


그리고
에그타르트 먼저 먹어보았어요


단면


가운데 계란과 부드럽게 씹히는 타르트 빵!
역시나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더라구요..

Good👍


휘낭시에 역시 촉촉하고 부드러웠구요
커피랑 먹으니 아주 순삭이였습니다..; ㅋㅋ



미라노 화장실 이용법


화장실은 뒤편으로 나가시면 있구요,

미라노 화장실 이용방법입니다.

참고하시구요,
열쇠를 꼭 지참하시고 반납까지!


엣 미라노


당진 디저트 맛집이자 이쁜 카페!

- 미라노 -


다음에는 마카롱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근처에 사시는분은 한번 들리셔서
디저트와 음료 즐겨보세요 ~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