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추석연휴 “스타벅스 평택안중 DT점” 들려서 커피 한잔 즐기면서 가기

2022. 9. 9. 16: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스타벅스 - 평택안중 DT점


안녕하세요!

추석명절 보내기 위해 고향으로 많이 떠나는데요
저도 집으로 내려가는 길에 차가 많이 밀리기도 하고
커피한잔 즐기기 위해 스타벅스 DT점 들렸습니다.

평택안중 DT점 인데요,
주차공간이 넓어서 주차를 하고, 화장실도 들릴겸
방문하였습니다 ㅎㅎ


지도


주소 : 경기 평택시 안중읍 서동대로 1459

영업시간 : 07:00 ~ 21:00 (화,수,목)
              08:00 ~ 21:00 (금,토,일,월)

연락처 : 1522-3232

주차공간 넓음
(스벅 이용안할 시 10분당 300원)


내부


스타벅스 평택안중 DT점은 1,2층으로 되어 있구요
안으로 들어가보니 엄청 깔끔하고, 넓었어요~ 👍


주차 사전무인정산기


넓은 주차장을 확보하고 있어서
드라이브 쓰루 외에도 드시는분들이
많을 거 같더라구요~
오래있으면 다른 손님들이 이용 못 할 수 있어서

만원당 1시간 무료구요 (최대 4시간)

10분 초과시 300원 금액이 발생한다고 하네요


다양한 디저트


스타벅스의 맛난 디저트들.!! ㅋㅋ
밥을 먹었기에 커피를 주문합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


2층으로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2층 구경겸 화장실 다녀오려구요~ ㅎㅎ


2층


2층도 상당히 넓었구요,
테이블이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특히..!


창가 뷰


푹신한 의자에
창가뷰! 여기가 좋더라구요 👍


지나가는 차들을 구경할 수 있구요
편하게 쉬면서 음료도 즐길 수 있을 거 같았어요



등장!


주문한 음료 나왔습니다.

왼쪽 -> 그린 애플 캐모마일 티
오른쪽 -> 아이스 아메리카노


역시 아아


졸음을 떨치기 위해 아아 한잔ㅎㅎ
진한 원두맛이 느껴지면서 잠이 확 깨더라구요.!

😳


테이크 아웃 해서 다시 출발 합니다~


밀린다..


나오자마자 바로 정체되는.. ㅜ
코로나 풀리고 2년만에 고속도로 통행료 무료
시행되었는데요..!  (9일~12일까지)
그래서 그런지.. 많이 밀렸어요.. 😔

그래도 즐거운 마음으로 앞차를 따라가며 내려갑니다
(여행 가시는분들도 많으신거 같아요) ㅎㅎ




여러분도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구요~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