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son] 판교 분위기 있는 술집 “시즌” 페퍼로니 피자에 맥주 한잔 끝내줍니다.

2022. 9. 14. 23: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시즌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교 맛집 하나 소개해드릴려구요 ㅋㅋ
맛집이자 다양한 술을 판매하는

“시즌”


리뷰해보겠습니다.


지도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92번길 16
판교타워 105호

영업시간 : 18:00 ~ 01:00 (휴무 없음)

연락처 : 031-706-2006



입구


시즌 가게입구 입니다.

아주 느낌있는 네온과 핑크색 테이블과 의자가
반겨주고 있더라구요~~ ㅋㅋ


Season


내부로 들어오시면
창가쪽과 안쪽에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엇핏보면 Bar 느낌도 나구요 ㅎ


카운터


술 종류가 다양해서 그런지 공간이 부족해 보였어요

와.. 진짜 많긴 많다.. 🫢

제가 갔을땐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사장님께서 준비하고 계셨어요~~ ㅎㅎ


메뉴


시즌 메뉴입니다.


술 종류가 진짜 다양한데요,
저와 친구는 맥주를 먹고 싶어서 맥주를 주문합니다.

그리고 안주로는 페퍼로니 피자와
버팔로윙 주문했어요~


등장


왼쪽 밀맥주 , 오른쪽 흑맥주
사진 한방 찍고 바로 마셔봅니다 🍺

크~~~ 이거지 👍


버팔로윙과 감튀


주문한 메뉴 버팔로윙 먼저 나왔네요
감자튀김도 같이 나오는건지 몰랐어요~
안그래도 먹고 싶었는데., 잘됐지 모에요! ^^


먹어보겠습니다~~



한잔해 친구야🍻

이 친구는 저의 오랜된 친구이자
가장 친한 친구에요~~ 밍키 ㅋㅋ

하고 한잔 마시니

바로 다음메뉴 페퍼로니 피자가 등장합니다.


군침이..


와.. 이거쥐!!👍 ㅋㅋ

항공샷 한번 찍고 ,,
바로 페퍼로니 피자 먹어봅니다.



한 조각


요렇게 한조각 들어서
친구 먼저 주고
다음 제가 받아서 먹어봅니다.

쫀쫀하면서 식감이 너무 좋았구요,
맥주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 👍


한잔 더


이번에는 다른 맥주 먹어봅니다 ㅋㅋ
바로 “코로나” 맥주 🍺


병맥주


요렇게 병으로 주시는데요,,
컵에 따라 먹었습니다 ^^

피자 한입 먹고 맥주한잔 ~
버팔로윙 한조각 뜯고 맥주한잔~




그렇게
먹다보니..


설거지


어디갔지..?? ㅋㅋㅋ

아주 깔끔하게 배불리 먹었습니다 👍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술도 다양하게 있어서
즐기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 ㅎㅎ



판교 회사들


다 먹고 소화 시킬겸
주변 회사들 한번씩 둘러보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