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고깃집] 서산 한양고깃집에서 삼겹살 즐기고 왔습니다 👍 /서산맛집 /인테리어가 이쁜곳 /삼겹살이 땡길땐!

2022. 9. 18. 08: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한양고깃집


안녕하세요!
외부 인테리어가 화려하고 이뻐서
몇 번 보았던 곳인데요,

한양고깃집이지만 서산점 다녀왔습니다~

(진짜 옛날 한양고깃집 느낌)


리뷰 해볼께요~

지도


주소 : 충남 서산시 예천4로 36-1 1층

영업시간 : 15:00 ~ 23:00
        (주말 12:00 ~ 23:00)

연락처 : 0507-1374-3392


내부


한양고깃집 서산점 내부는 생각보다 훨씬 넓었구요
제가 갔을때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


숙성고


문경약돌돼지 숙성고도 있더라구요~
아주 숙성이 잘 된 고기 맛좀 봐야겠죠.? ㅎㅎ


문경약돌돼지


약돌돼지는 처음 들어보시죠.? ㅎㅎ

약돌돼지란?

국내 유일 “문경시 수예리”에서만 채취되는
약돌(거정석) 물을 먹고 자란 건강한 돼지를
약돌돼지라고 합니다.


야채샐러드바


샐러드바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밑반찬이라든지 볶음밥재료 등 추가적으로
더 드시고 싶은만큼 셀프로 가지고 가면 됩니다~


메뉴


메뉴 한번 볼까요.?


메뉴가 심플하더라구요~ 👍
약돌생삽겹살 2인분 먼저 주문해봅니다.



기본 셋팅


처음에 위의 사진처럼 준비해주십니다.
여기 솥뚜껑 불판이네요 ㅋㅋ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나오구요~ 👍


레스기릿


약돌삽겹살 구워보도록 하겠습니다 ~
고기뿐만 아니라 야채와 버섯도 같이 올려서 구웠어요


노릇노릇


먹기 좋게 한번 자르고 노릇노릇 익을때까지
바싹 구워주었구요 마늘도 하나 구웠어요~

마늘 보이시나요.? ㅋㅋㅋ


깻잎에


깻잎베이스에 쌈무 올리고 잘 구워진 삼겹살과
파절임 마늘 그리고 소스와 함께 싸서 제 입으로
향합니다 ~

음~~
이거지 👍

맛있었어요^_^


김치랑 같이


김치도 같이 올려서 삼겹살 기름에 같이 익혀줍니다
2차전 바로 돌입합니다 ㅋㅋ


군침이..


상추에 쌈무 올려서 이번엔 고기 두점과 고사리
마늘 쌈장 올려서 먹어보았어요~

이렇게 먹어도 맛있고 저렇게 먹어도 맛있고
역시 고기는 사랑입니다 ❤️ ㅎ


볶음밥


볶음밥 필수 아니겠어요.? ㅎㅎ

고기를 다 먹은 후 볶음밥 셋팅합니다 ~
(샐프바에서 볶음밥재료 챙겨오시면 됩니다)
공기밥만 따로 주문하시면 돼요.



최고👍


솥뚜껑 불판위에 뜨끈하게 잘 익은 볶음밥!
한 숟가락 떠서 막어보았는데요.,

와.. 이거는 진짜 맛있었어요~

달달하면서 짭자름하면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샐프바에서 볶음밥 소스 듬뿍 뿌리고 오세요~) ㅎㅎ



그렇게
먹다보니
.
.
.

깰끔


솥뚜껑 한판 비웠네요 ㅋ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약돌생삽겹살 맛있었구요,
식당 인테리어도 깔끔하면서 이뻤습니다.

다음에 한번 더 와서 약돌돼지고기 즐겨보려고 합니다.


한양고깃집 종이컵


콜라로 마무리 해봅니다 😄

“한양고깃집”


체인점이니 근처에 있다면 한번 다녀오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