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렁이박사] 당진 맛집! 우렁이박사 소개합니다 🙌 /우렁이효능 /삽교호맛집 /우렁이2인세트 /생생정보통

2022. 9. 21. 12: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우렁이박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진 맛집 중 한 곳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각종 TV프로그램에 나왔고, 우렁이 맛집으로
소문난 곳.!
바로!

“우렁이 박사”


소개해드릴께유~



지도


주소: 충남 당진시 신평면 샛터로 7-1

영업시간 : 06:30 ~ 20:00

연락처 : 041-362-9554


주차장


우렁이박사 주차장은 앞, 옆으로
넓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주말에는 줄 서야 할 수도 있어요~~


옛 우렁이박사 모습


예전 우렁이박사 모습인데요,
지금은 리모델링해서 깔끔하게 바뀌었습니다.



우렁이의 내력과 효능


< 우렁이 효능 >

우렁이가 분비하는 뮤신점액질인 콘드로이친 황산
들어있어 관절속에 혈액이 연골속에 머물도록 도와주는
역활을 하고 주요 연골 성분으로 물과 영양소를 머무르게하며 다른 분자들을 연골로부터 이동하게 하며 특히
피부, 근육, 장기 등 생체냉각조직에 수분과 영양분을
축척하는 역활을 한다.


효능이 좋으니 종종 먹어줘야 겠는걸요.? ㅎㅎ



식당 내부


입구로 들어오시면 좌,우 로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저는 오른쪽으로 가서 앉았습니다.
내부가 생각보다 넓었구요, 손님도 많았어요 🫢

메뉴 한번 보겠습니다.


메뉴


우렁이박사 메뉴 입니다.

손님들은 주로 우렁이세트나
박사네정식을 드신다고 하네요.,

저는 2인세트 (20.000)으로 주문했습니다.



등장.!


주문하고 5분 뒤에 바로 나옵니다.!

와.. 빠르당 👍👍


회전이 빨라서 그런지 미리 준비하고 계시는거 같았어요

사진 몇 장 찍고 바로 먹어볼께요~


우렁쌈장


우렁이가 듬뿍 들어있네요 ㅎㅎ
냄새도 좋았구요,


요거요거


잘 섞은 후 시식들어갑니다.!



한 쌈


상추에 밥과 마늘 그리고 우렁쌈장을 듬뿍 넣고

한입찬스 써 봅니다.

뇸뇸

간이 아주 딱 이였어요~👍
우렁이가 부드럽게 씹히면서 장이 밥이랑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우렁이 한입 , 밥 한숱가락 , 반찬도 한입

말이 필요없답니다. 😋



진짜 쉴틈없이 정신없이 휘둘러봅니다.


설거지


아주 전투적으로 먹다보니..
다 사라졌어요..
제 뱃속으로요.. ㅋ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

당진 맛집으로 추천할만 하네요 ㅎㅎ



여러분도 당진 삽교호 근처 지나가시면
한번 들리셔서 우렁이쌈밥 즐겨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