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ng Cha] 공차는 밀크티 🧋 /피스타치오 밀크티 /청포도 그린티 /공차메뉴

2022. 9. 23. 12: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 GONG CHA >

공차 _ 서산호수공원점


안녕하세요!


점심을 먹고,
대화도 나눌겸 밀크티가 생각나서

공 차


다녀왔습니다.! ㅎㅎ


지도


주소 :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6로 49 대영빌딩

영업시간 : 10:00 ~ 22:00

연락처 : 070-8830-7072



공차 내부


공차 내부입니다.
깔끔하고, 오와열이 잘 맞춰져있었어요 ~
😃


바칠 공貢 차茶


공차 뜻

공차는 중국 황실에서만 맛 볼 수 있던
프리미엄 퀄리티의 차(茶)를 바친다는 의미입니다.


중국에서는 햇차가 나오는 시기에 조정에
차를 헌납하는 제도가 있어서 이를 공차라고 합니다.



공차 3가지 매력


• 공차는 최상급으로 재배된 잎차를 선정합니다.
• 방부제와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건강합니다.
• 4시간마다 우려 낸 깊은 차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공차 메뉴


공차 메뉴 입니다.

다양한 메뉴의 차들과 스무디 ❤️

공차는 뭐니뭐니 해도 밀크티죠~👍

블랙 밀크티를 먹으려고 했으나,
피스타치오 밀크티가 땡겨서 주문해봅니다 ㅎ
지인은 청포도 그린티 + 알로에로 주문했구요



사이즈


공차는 사이즈 선택
당도 , 얼음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진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당도 70%,얼음 30%
연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당도 30%, 얼음 30%

보통은 당연히 50% : 50% 겠죠~? ㅎㅎ

저는 진하게 선택이요 ㅋㅋ


등장


주문한 메뉴 나왔습니다~!
매장에서 먹으니 컵으로 나왔습니다
왼쪽이 피스타치오 밀크티
오른쪽이 청포도 그린티+알로에 입니다.


공 차


피스타치오 밀크티부터 마셔보았는데요,

음 ~~ 상쾌한 이 맛! ㅋㅋㅋ

치약맛이라고도 불린다는.. ㅋㅋㅋ
저는 피스타치오 좋아합니다 ~ 민트도 좋아하구요

청포도그린티+알로에는 처음에 청포도 맛이 나면서
큰 알로에 알갱이가 달달하게 씹히면서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잘 섞어서 ~


돌리고~ 돌리고 ~
잘 섞어서 또 한입 ㅋㅋ


그렇게 맛있게 공차 즐기면서
담소 나누고 일어나봅니다 ^^




출입구


로드 뷰 보면서 마셔도 좋을 듯 하네요 ㅎㅎ



여러분도
오늘 공차 한잔 어떠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