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양카츠] 돈까스 전문점 “경양카츠” 서산점 다녀왔습니다. / 안심치즈카츠 /안심등심카츠 /돈까스추천!

2022. 9. 25. 16: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경양카츠 _ 서산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까스 맛있기로 소문난

‘경양카츠’


다녀왔습니다.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먹어볼께요~
함께 가시죠~ 🙌



지도


주소 :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3로 60 동일타워 1층

영업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연락처 : 0507-1372-6629


내부


경양카츠는 외부•내부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아주 깔끔하고 이뻤어요~~ (제 취향) ㅎㅎ

그리고


티오더


테이블 마다 설치되어 있는 티오더!
주문과 결제까지 한번에.!!
요거 마음에 들더라구요 👍


메뉴


경양카츠에는

카츠류와 파스타 그리고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잘 나가는 메뉴 2개 주문했어요~

• 안심&치즈카츠 (15.900)
• 안심&등심카츠 (15.900)



안심 치즈카츠


먼저 나온 안심&등심카츠 입니다.

사진 먼저 찍어보았지요 ㅎㅎ

오른쪽에 얼굴 보이세요~? 😃

두툼하고 치즈가 듬뿍 들어간 카츠와
아담한 그릇에 담겨있는 면과 샐러드
그리고 얼굴모양 찍어먹는 소스들 ㅋㅋ

안심 등심카츠


바로 이어서 나온!

제가 주문한 안심&등심카츠 나왔습니다.!

요기도 얼굴모양 곁들이 소스가 있네요 ㅎㅎ
귀엽죠? ㅋㅋㅋㅋㅋ

두툼한 등심살고기가 저를 흥분시켰어요.
빨리 먹어보겠습니다 !! 😛


치즈가 듬뿍!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치즈카츠부터 먹어보았어요

한입 베자마자 쭉~ 늘어나는 치즈.!!
계속 늘어나서 당황했지만 .,
저의 날카로운 치아로 짤라냈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안심카츠와 등심카츠도 바로 먹어보았지요~

오우.!! 너무 맛있는거 있죠! ㅎ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는데요

저는 제 방식대로 골고루 곁들여서 먹었어요~^^



어디..갔..지?


역시나 오늘도 거덜냈습니다 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아주 순삭을 해버렸습니다;

이 집 돈까스 잘하네~ 👍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





몇 일 뒤에 또 방문 했다는.. ㅋㅋ

푸짐하쥬


3명이서 종류별로 시켜서 먹었답니다 ~ ㅎㅎ
족발카츠와 파스타까지 ~ 👍

- 경 양 카 츠-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그 만큼 맛있었구요,
가족, 연인, 친구 등등 같이 와서 즐기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_^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