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도인] 천안 불당동 맛집 “미도인” 다녀왔습니다 /스테이크덮밥 /곱창대창덮밥/ 천안맛집 /불당동맛집 /천안데이트

2022. 10. 7. 23: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미도인 _ 천안불당점


안녕하세요🙌

맛집을 찾아다니는 국내이곳저곳 블로거 입니다


오늘은

천안 핫플레이스 불당동에 위치한
분위기 맛집, 음식 맛집!

“미 도 인”


다녀왔습니다.

리뷰 해볼께요~


지도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1로 67-26
  불당파크뷰 상가동 105호, 106호

영업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연락처 : 041-565-5505


미 도 인


味道人(미도인) 뜻은

맛은 찾는 사람들 이라고 합니다.



저도 맛을 찾아 다녀왔지요 ~ ㅎㅎ


외부


미도인 외부는 아주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딱 제 취향이였어요~

입구에서 대기하실때 앉아 계시라고
의자도 놓아져있었어요~ 센스 👍



미도인 내부


내부 역시 깔끔했고,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눈길을 확 끌었습니다 👀


수저 포크 샹들리에


특히 요 샹들리에 눈길이 많이 가더라구요 ㅋㅋ
수저와 포크로 제작된 전구 👍


VIP석?


안쪽에 마련되어 있는 특별석 ㅎㅎ
단체석 같았어요 ~~ 🫢
회장님 댁 안에 있을법한 테이블과 의자 ㅋㅋ


메뉴


미도인 메뉴 한번 보겠습니다 ~
스페셜 한정 메뉴가 보이구요


가정식 스테이크


다양한 스테이크 한상!
저는 미도인 가정식 스테이크L
주문했구요,


가정식 덮밥


그리고

다양한 덮밥 메뉴들❤️
추천 메뉴인 곱창•대창 덮밥도 주문을 했어요


면류


면종류도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곱창라멘과 마제소바 그리고 파스타가 있네요

면은 점심에 먹어서 패스 했어요~


와우


주문한 메뉴 바로 나옵니다!
미도인 가정식 스테이크와 곱창대창 덮밥❤️

비주얼 장난 아니쥬~?


단호박스프


뭔가 했더니.,

한입 먹어보니 단호박 스프더라구요~

달달하면서 맛있었어요^^

스프로 워밍업 후


스테이크


미도인 대표메뉴가정식 스테이크!!

레어로 구워서 나왔구요,
먹기좋게 잘 썰어있어서 바로 드시면 됩니다 🥩


한입


자세히 보시면 하트모양 고기에요! ❤️
바로 입속으로 들어갑니다 ㅋㅋㅋ

촉촉하면서 부드럽게 씹히는 스테이크😋

너무 맛있었어요 👍


밥 위에 촥!


이번엔 밥 한 숟갈 떠서
숙주나물 올리고,
스테이크 한점 올리고
소스 살짝 얹어서 먹어봅니다

오!!
이거쥐 ~ 👍


곱창•대창 덮밥


그리고

미도인의 추천 메뉴!
곱창•대창 덮밥 입니다

잘 비벼서 곱창과 대창 같이 먹어봅니다

뇸뇸

쫄깃쫄깃 식감이 너무 좋았구요,
덮밥도 너무 맛있었어요👍



퓨전!


이번엔 덮밥위에 곱창과 스테이크
그리고 와사비 올려서 한입찬스!
써보았는데요,,
이거이거 완전 기가 막힙니다 👍 ㅋㅋ
이렇게 드셔보세요 🤗

쵝오

어디갔니


그렇게 허겁지겁 먹다보니..
금방 사라졌네요;.. ㅋ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
가족단위 연인, 친구들이랑 같이 오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


미 도인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
미 도 인


천안 불당동 맛집으로 인정하구요 ㅋㅋ
추천 드려봅니다 👍




내돈내산 리뷰 끝.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