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다지] 강원도 평창 고기맛집 “노다지” 다녀왔습니다! /안심식당 /삼겹살 /강냉이막걸리 /평창맛집 /곤드레돌솥밥

2022. 10. 10. 20: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노다지


안녕하세요!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고기맛집이자 돌솥밥전문점

“노 다 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지도


위치 :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153

영업시간 : 11:00 ~ 21:00

연락처 : 033-335-4647

(단체석, 예약 가능)


내부


노다지 내부 입니다.

상당히 넓어서 단체손님들고 많이 오실 거 같아요~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한번 봅니다.



노다지는 1인 1식 업소입니다.

(180세 미만은 금연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


메뉴판 한번 보시죠~!
양념구이부터 구이류, 가마솥밥류 등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더덕구이 정식을 먹어볼까 했으나.,
삼겹살이 너무 땡겨서..

생삼겹살 3인분 먼저 주문합니다 ㅋㅋㅋ


주류


신기한 술들이 많이 있었어요~~
막걸리 종류 보세요 ㅋㅋㅋㅋ

진짜 다양하죠? 👀


저 중에서 베스트인 강냉이 막걸리 하나 주문해봅니다


항공샷


주문한 삼겹살과 밑반찬들 나옵니다.
반찬들이 다양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


생삽겹살


삼겹살 뗏깔 보세요!! 🥓

너무 먹을직스럽죠.? ㅎㅎ
배고파서 군침이..
그래서 밑반찬들을 계속 먹었구요,

강냉이 막걸리


요놈 하나 먼저 입가심으로 마셔봅니다 ㅎㅎ
옥수수 강냉이라서 색깔도 노란색이더라구요~

달달하면서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



췩췩~


노릇노릇 바싹 구워줍니다.!
삼겹살 ASMR 영상으로 못찍었네요 ㅜ

그래도 다 아시죠.? ㅋㅋㅋ


한쌈


깻잎과 상추 위에 고기와 파채 마늘올리고

한입 찬스 해봅니다.!! 😋

냠냠

너무 맛있었구요.,
강냉이 막걸리도 한잔 마시면서
먹는 즐거움을 즐겨봅니다 👍👍



요거요거!


쉴틈이 없죠~~

다 익은 고기는 한쪽으로 몰고 바로 또 투입해서
허겁지겁 먹어봅니다 ㅋㅋㅋㅋ



꼬막비빔밥


삼겹살 익는동안 봤던 메뉴!

꼬막비빔밥(13.000원)

바로 주문했지요 ㅋㅋㅋ


한 숟가락


잘 비벼서 크게 한입 먹어보았어요~

요옴~~

와..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꼬막과 양념이 잘 어우러져서
그냥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그렇게 맛있게 먹다보니..


설거지샷


아주 깔끔하게 다 비웠답니다~
사장님이 엄청 좋아하시겠죠? ㅋ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


안심식당 “노다지”


강원도 평창 여행가시면,,
여기 노다지 들리셔서
다양한 구이나 정식메뉴 즐겨보세요~ 🙌



강냉이 막걸리도 추천드려요 👍 ㅋㅋ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