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티] 도넛을 즐길 수 있는 카페! “넛티” 소개합니다🍩

2022. 10. 12. 23: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넛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넛이 땡겨서 찾아간 곳!

넛 티


다녀왔습니다.

간단히 리뷰 해볼께요.!


지도


위치 : 충남 서산시 고운로 37-7

영업시간 : 10:00 ~ 20:00
(매주 일요일 휴무)

연락처: 0507-1308-6373

넛티 내부


넛티 내부 입니다.
앉는 곳이 신기했어요~
👍


두-넛티


넛티 상자에요~
포장 용기 인거 같아요^^

도넛 포장이나 해볼까나..?


우유박스


벽쪽에 있는 자리인데요,
우유상자가 테이블로 배치되어 있었어요

친구와 여기에 앉아 봅니다 ㅎㅎ



넛티


왼쪽에는 거울과 꽃이 있더라구요~
사진 찍기도 좋아요 👍



당일생산 당일판매


넛티의 도넛은 수제도넛이라고 합니다.

제조공정이 복잡하고 오래 걸려서 생산량이 많지
않다고 합니다 .
그래서 일찍가셔서 드셔야 해요~~ ㅋㅋㅋ

당일생산 & 당일판매!





메뉴


넛티 메뉴 입니다.

도넛만 판매하는게 아니라 커피와 차 종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로투스 크림라떼아아 주문했어요!



도넛


다양한 도넛이 있었구요,

하나 먹어봐야겠죠.? ㅎㅎ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눈에 딱 하나 들어오더라구요
바로

뽀또 치즈크림 도넛(3.8)으로 주문했어요.!



뽀또!?👀



주문한 메뉴 나왔구요,,
사진 한방 찍어봅니다 ㅎㅎ

뽀또 크림치즈 도넛부터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진짜 뽀또맛이 났구요 ! 치즈맛이 강하더라구요~
퐁신퐁신 도넛 맛있었어요👍



한잔 하세요


제가 주문한 로투스 크림라떼 입니다.
요거 달달하면서 맛있더라구요~

도넛과 같이 드시면 아주 좋습니다👍
다음에는 안먹어본 도넛들 먹어봐야겠어요~
🍩





넛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