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잔붓다] 당진 분위기 있는 술집! 달빛에 한잔 붓다.

2022. 10. 22. 20: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붓 다


안녕하세요!
당진에 분위기 좋은 술집이 생겼다고 해서
한잔 부어라 마셔라 하러 다녀왔습니다
술집 이름은

“한잔 붓다”



리뷰해볼께요


지도


위치 : 충남 당진시 먹거리길 80-6 1층 한잔붓다

영업시간 : 17:00 ~ 03:00

연락처 : 0507-1308-3925


입간판


한잔붓다 입구에 있는 메뉴인데요
다양한 안주와 술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들어가서 빨리 맛 좀 봐야겠어요! ㅋㅋ

붓다 내부


한잔붓다 내부 입니다.

블랙 계열의 테이블과 의자!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깔끔하고,
분위기 있었어요 👍


카운터


카운터와 화장실이 있는 곳입니다.
화장실은 남녀 따로 분리되어 있구요
깨끗했어요 ~


메뉴


메뉴 한번 보실까요? ㅎㅎ
시그니처 메뉴부터 큰상차림과 작은상차림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저는 우삼겹 숙주볶음과 김치볶음밥을
주문 했어요^^



맥주 안주도 보이구요,
소주에서 처음보는 술이 보이더라구요?
먼저 별빛청하 궁금해서 시켜보았어요~



별빛 청하 (스파클링) 7%
처음 봤구요, 바로 한잔 마셔봅니다.

달달하면서 스파클링의 탄산이 올라오면서
맛있더라구요!👍
화이트와인 마시는 느낌도 나구요 !

대 박 ㅎ

우삼겹 숙주볶음


주문한 메뉴 우삼겹 숙주볶음 나왔어요!
숙주로 산을 만들어 주셨네요 ㅋㅋ
비주얼 좋고! ~
과연 맛은 어떨지..?

바로 한 젓가락 들어봅니다.


레스기릿


크게 들어서 한입 가득 먹어봅니다 ㅋㅋ

뇨옴뇨옴 ~


아삭아삭한 숙주가 씹히면서 야들야들 식감 좋은
우삼겹과의 조합! 아주 좋았습니다 ㅎ
그리고
별빛청하 한잔 들이키고 👍


비타500에 이슬


요 술 보셨나요.??

새로 출시한 신상 소주!

“비타500에 이슬”  

바로 한잔 마셔보았는데요,

비타500 맛이 나면서 달달했어요~

소주의 알콜 맛은 그렇게 많이 안났습니다(12%)
여성분들이 아주 좋아하실 것 같아요^^




청하 VS 비타500이슬


둘다 좋았지만 저는 별빛청하가 조금 더
마시기에 괜찮더라구요 👍
그래서 한병 더 시켰어요~~ ㅋㅋ


김치볶음밥


주문한 메뉴 “김치볶음밥” 나왔습니다!
계란후라이 데코 보세요!! 👀
너무 이쁘게 먹음직스럽게 나왔네요😋
양쪽에는 방울토마토와 소세지도 있네요 ㅎ



미니 소주잔


술을 한병 더 시켰을때 미니 소주잔이랑
열쇠고리 선물로 주시더라구요~ ㅎㅎ

귀욥죠? ❤️


한잔마시고 안주 먹고
또 한병 시키고..

그렇게 먹다보니 ,


5병


별빛청하 4병에 비타500에 이슬 한병
총 5병 즐겼네요.. ㅋㅋㅋㅋㅋ;

한잔붓다에서 신상술과 맛있는 안주들
즐기러 한번 다녀오세요~~ 🙌



달빛에 한잔붓다


당진 분위기 있는 퓨전음식점이자
감성술집!

- 달빛에 한잔붓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