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Cats] 세마리고양이의 커피연구소 3CATS COFFEE LAB /서산이쁜카페 /베이커리맛집

2022. 10. 24. 17: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3CATS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산 성연면에 위치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사진찍기 좋은 이쁜카페!

“3Cats coffee lab”

세마리고양이의 커피연구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도


위치 : 충남 서산시 성연면 오사리 658-10

영업시간 : 10:00 ~ 20:30

연락처 : 0507-1477-6007




주차장


3Cats 카페는 살짝 언덕에 위치해 있구요,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주말에는 손님들이 워낙 많아서
아래 주차장에 주차하셔야 해요 ㅜ


3Cats coffee lab


입구쪽에 물 분수대가 설치되어 있었구요,
입장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장


입구부터 아주 새로웠어요~


베이커리


입구 왼쪽편에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다 맛있어보여서 하나씩 맛보고 싶었어요.. 👀


카운터


카운터가 오픈형에 반달모양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신기했구요,
내부 구경 한번 둘러보고 주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리


유리로 되어있어서 외관 경치를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그리고 아이전용 의자도 준비되어 있구요!

여긴뭐지?


대 박!

여기는 큐브모양 룸이에요~~

손님들이 다 계셔서 내부는 못 찍었네요..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기다란 거울


벽쪽에는 직사각형 거울로 인테리어 되어 있었구요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단체석과
친구와 연인 등 앉을 수 있는 여러 테이블이 있었어요~



베이커리와 반납


구경 살짝하고 돌아와서 맛난 베이커리 골라봅니다
빵들을 하루하루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늦게 가시면 빵이 없을 수 있어요..)

오른쪽에는 반납하는 공간이 보이네요 ~



골라잡아


하나씩 다 골리서 맛보고 싶었지만..,
자제하고, 진짜 먹고 싶은 빵들로 골라봅니다 ㅎㅎ



메뉴


3Cats 메뉴 입니다.

올인원 브런치(2인분) 주문했으나,

오후 3시까지만 가능하다고 해서
빵을 몇개 더 골라봅니다
(딱 3시쯤 갔었거든요;)


메뉴


다양한 음료들이 있었는데요,
처음보는 메뉴 끄레미나 크림 라떼(아이스 7.0)와

돌체 크림 콜드브루(6.8)

주문을 했습니다.


진동벨


3CATS 진동벨입니다.
요거 하나 받고 내부 한번 더 둘러봅니다


화장실


화장실 입구인데요.,
고급스러워서 카페 안에 다른공간인 줄 알았어요; ㅎ
남•녀 분리되어 있구요, 깔끔했어요 👍



메인 뷰


산과 주변 경치가 좋아서 폴딩도어로 되어 있구요
야외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 좋을때
멋진 뷰와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 드시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


함께 가시죠


야외로 나가보겠습니다!
제가 갔을때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진짜 쵝오 👍🏻



대에박


주문한 메뉴 나왔습니다~

바로 앞에 보이는 동그란 큰빵 “월넛”(6.8)
고구마 모양의 “고구마빵”(3.8)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에그 타르트”(3.8)


단면 ㅋ


하나씩 맛을 보았는데요,,

와.. 대박!

고구마빵은 안에 고구마 무스가 들어있어서
진짜 고구마 맛이 났구요.!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에그타르트!
지금까지 먹어본 에그타르트 중에
가장 부드럽고 달달하면서 맛있었구요!👍


월넛 반띵


모양이 신기했던 월넛!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씹는 식감이 좋았구요
위에 올라간 바삭한 과자같은 견과류!!
커피랑 같이 드시면 아주 끝내줍니다👍

여기 빵들이 다 맛있어서..

진짜 인정이요.!!



COFFEE


커피 맛도 아주 좋았어요~
끄레미나 크림 라떼 (왼쪽)
돌체 크림 콜드브루 (오른쪽)

쉐킷


잘 섞어서 드세요~~
달달하면서 부드러워서
목 넘김이 아주 좋았습니다

빵 한조각 먹고, 커피 한잔하고!

LA 모형모자


다 먹고 야외에 설치되어 있는 엄청 큰 모자!

LA다저스 모자 💙
신기하면서 잘 만들어놨더라구요 👍

사진 여러장 찍고 주변 경관 한번 더 보고
갑니다


저에요


베이커리 맛집이자,
카페 인테리어도 이쁜 대형카페!

‘3CATS COFFEE LAB’


완전 강추 드리구요!!

날씨 좋을때 꼭 한번 다녀오세요^^





로고


세마리고양의 커피연구소 라서
세마리 고양이가 있는지 궁금해서 여쭈어보니
아니라고 하시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