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u] 샌드위치, 샐러드 맛집! 샌드 본점 다녀왔습니다. /서산샌두 /브런치맛집 /오픈이벤트

2022. 10. 27. 18: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서산 샌두 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오픈한 가게가 있어서 들려보았어요
10월 26일에 정식오픈했구요,
가게 이름은

“Sandu”
‘샌두’


리뷰해볼께요,,


지도


위치 :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7로 19 1층 샌두

영업시간 : 10:00 ~ 20:00
(브레이크 타임: 14:30~16:00)

연락처 : 041-666-1430

배달, 포장, 매장식사 가능합니다.



카운터


샌두 입구에 들어서면 무인기계가 바로 보이구요
옆으로 둘러보면



샌두 내부


화이트 색상으로 되어있어서
깔끔하고 심플 했습니다 👍


벽면


벽에는 달 느낌나는 동그란 샌두 조명과
왼쪽에 라탄? 공예품이 걸려있었어요~


샌드위치 모양 캐릭터


요 귀여운 샌드위치 모양이
샌두를 상징하는 캐릭터 같았어요~
🍞
ㅋㅋㅋ



메뉴


샌두 메뉴 한번 보세요~
잘 안보이시나요.??👀
(확대 찬스)



무인기기


무인기계로 주문을 합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치킨텐더 샌드위치(6.500)

예천동 냉마(5.000)


으로 포장 주문했어요~




이벤트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OPEN EVETE!


1. 만원 이상 구입 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증정
2. 샌두 에코백 증정


안갈수가 없겠죠.? ㅎㅎ



냉마


< 샌두 냉마 >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냉마!!
아몬드가 들어있어서 고소하면서 달달하고
짭잘음 하기도 한 냉마!


포장


포장주문으로 해서 가지고 나옵니다
차에서 먼저 사진 한장 찍어보았구요~

냉마를 먼저 마셔보았는데.,
음..? ㅋ
진짜 처음 맛은 달달하면서~
고소하기도 하고, 마지막은 짭짤음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단맛보다는 쓴맛이 강해요..

아.아를 먼저 먹을걸 그랬나.. ㅋㅋ;

그리고
치킨텐더 샌드위치는 치킨의 씹는맛과 각종 야채들이
잘 어우러져 넘 맛있더라구요 👍👍


샌두


이벤트 기간이여서 받은 사은품!
샌두캐릭터가 박힌 에코백이랑 아.아 한잔❤️

기분좋게 받아갑니다 ~


냉마


한입 마실때마다 의아해지는 맛!

냉 마 ㅋㅋ

궁금하시죠.?! 한번 드셔보세요~

(달달, 고소, 짭짤)



서핑하는 샌두


다음에는 샌드위치샐러드,
그리고 볶음밥을 먹어봐야겠어요!!

다양한 브런치와 음료는 판매하는

- 샌 두 -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