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아이니]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아이니” /분짜 /쌀국수맛집 / 파인애플쉬림프볶음밥

2022. 11. 2. 13: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포아이니_당진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쌀국수가 너무 땡겨서 찾은 곳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아이니”


다녀왔습니다.
리뷰 해볼께요^^





주소: 충남 당진시 시청1로 69

영업시간 : 10:3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연락처 : 0507-1323-4766



내부


포아이니 당진점 내부 입니다.


작은평수 내부였구요,
인테리어는 이쁘게 잘 꾸며놨더라구요👍



인테리어


숲속에 온 듯한 느낌의 인테리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자리에 앉고,

메뉴 한번 볼께요



메뉴


포아이니 메뉴 한번 보시죠
팟타이와 분짜, 사이드 메뉴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보였어요~~ ㅎ


메뉴


그래도 포아이니 왔으니 쌀국수 먹어봐야겠죠!
프리미엄 분짜(14.000)
베스트 메뉴인 파인애플쉬림프 볶음밥(8.500)
그리고 짜조(5.000) 2P 주문합니다.




SNS 인증 이벤트


포아이니에서 SNS인증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음식 사진을 찍고, SNS에 사진을 올리고
직원에게 보여주면 사이드메뉴를 무료로!!
(고구마스프링롤 2P)


#포아이니 #당진맛집 #베트남쌀국수 #쌀국수 #맛집



와우


주문한 메뉴 나왔습니다~!!

대 에 박!


사진 몇 장 찍고!
바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프리미엄 분짜


프리미엄 분짜 비주얼 대박이죠!👍

돼지불고기와 야채 그리고 쌀국수면사리!!

쌀국수는 옆에 육수가 있는데 육수에 푹 담궈서
드시면 됩니다 ~~ 🍲




분짜


먼저 불고기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숯불향이 나면서 야채와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

완전 제 스탈이에요 ❤️




분짜


육수에 쌀국수와 야채를 넣어서
먹어봅니다.,
고기한점과 한입 후루룹 먹어보았는데요,
입에서 살살 녹으면서 식감도 좋았어요!

JMT


고수


그리고 요놈! “고수

향이 강해서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는데요,
저는 고수 즐겨먹습니다 ^^


쌀국수 좋아하는 고수 😎




짜조


짜조는 ‘베트남식 만두’라고 보시면 됩니다.

라이스페이퍼에 야채를 돌돌말아 기름에
튀긴 요리 입니다.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요렇게


이번엔 수저위에 쌀국수면 올리고
그 위에 불고기와 야채를 올려서 먹어봅니다.

너~ 무 맛있었어요 ㅎㅎ



볶음밥


파인애플쉬림프 볶음밥

요거요거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위에 계란후라이 보이시나요.? ㅋㅋ

계란후라이 조각내서 파인애플과 쉬림프 한조각
같이 먹어보았는데요.!


파인애플 쉬림프 볶음밥



달달하면서 새우의 식감까지 즐길 수 있어서

환상적인 맛이였습니다 👍



행복한 한상
그렇게
허겁지겁 먹다보니..



깰끔


어디갔..지?

진짜 깨끗하게 먹었죠.?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감성푸드 - 포아이니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감성푸드, 포 아 이 니❤️

(포아이니 뜻 : 쌀국수 사랑해)



오늘 쌀국수 한끼 어떠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