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순대] 순대국밥 맛집! 서산 시골순대 /얼큰이순대국밥 /새로오픈 /국밥맛집

2022. 11. 9. 23: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서산 시골순대


안녕하세요!

서산에 국밥 맛집 “시골순대” 다녀왔습니다.

새로 오픈한줄 알았는데 확장이전 했다고 하네요

리뷰해볼께요.!



지도


주소 : 충남 서산시 율지11로 12 1층 시골순대

영업시간 : 08:00 ~ 21:00

연락처 : 041-668-3332

주차공간 마련되어 있구요, 포장과 배달 가능 합니다.


내부


내부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깔끔했구요,
손님들도 많았어요 ~~ 👍


셀프코너


시골순대는 반찬을 재사용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냉장고를 이용해주세요~

반찬은 셀프~



메뉴


시골순대 메뉴입니다.

순대국밥 먹으러 왔으니, 저는
“순대국밥 얼큰한 맛으로 주세요~”

순대국밥에는 순대+곱창+머릿고기 가 들어갑니다

오소리국밥도 보이네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얼큰이 순대국밥


주문한 순대국밥 나왔어요~
얼큰한 맛 답게 빨간 국물이..
저의 군침을 한바가지 흘리게 했답니다..; ㅎㅎ

바로 시식!!


요렇게


순대와 부추 같이 먹어봅니다.!
(뜨거우니 후후 불어서 드세요)

쫀득쫀득한 순대와❤️
아삭아삭 씹히는 부추💙
그리고
얼큰하고 맛있는 국물까지 👍
최고였습니다 ㅎㅎ


국룰


밥 말아야죠! ㅎㅎ
순대와 곱창 몇 숟갈 먹고
바로 밥 말았어요~~

잘 섞어서 먹어봅니다.


초점샷


밥 위에 순대와 곱창 올려서 같이 먹어봅니다.

뇸~뇸~

너무 맛있었어요 ~ 👍


완전 제 스타일 순대국밥 😋
깍두기와 김치랑 같이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_^


그렇게






깰끔


설거지 해버렸네요.. ㅋㅋ

한 뚝배기 뚝딱 👍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
날이 추워지면 자주 찾게되는 국밥! ㅎㅎ
조만간 또 한 그릇하러 갈 것 같습니다.



시골순대


서산 순대국밥 맛집

“시 골 순 대”



여러분도 얼큰한 순대국밥 한 그릇 어떠세요.?





내돈내산 리뷰 끝.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