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IGBITE] 평택 분위기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 “더빅바이트” /립맛집 /미군부대 레스토랑 /평택데이트

2022. 11. 11. 11: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더 빅바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택 맛집이자.!
미군부대 근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THE BIG BITE”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도


주소 : 경기 평택시 팽성읍 안정순환로 187

영업시간 : 11:3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연락처 : 0507-1334-3083


주차공간 여유 있구요, 포장, 배달 가능합니다.



내부


더빅바이트 레스토랑 내부입니다.

생각보다 넓었구요,
제가 갔을때 이미 꽉차있었어요~~
마침 한자리가 나와서 앉았습니다 ^^
(역시 난 럭키가이😎)



온오더


메뉴 한번 볼까요.?
자리마다 요 무인결제기가 있더라구요~
(주문과 + 결제까지)

대박👍


더빅바이트 메뉴


더빅바이트의 대표메뉴이자 추천메뉴!

BBQ pork ribs (41.000)

주문했구요,
다른메뉴도 둘러봅니다. ㅎ


파스타와 밥


파스타와 밥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파스타 하면 봉~골뤠 아니겠어요? ㅎㅎ

Vongole spaghetti (16.000)

봉골레 스파게티로 되어있네요!
요것도 주문 담기! ㅋㅋ


에피타이저


에피터이저도 있어요!
감자튀김과 버팔로윙 등등!
먹다가 부족하면 주문하려구요 ^^

Pass~



샐러드와 수프


여기 샐러드도 맛있다고 하는데,

일단 보류했어요 ㅋㅋ
연어샐러드에 눈길이 가더군요.. ㅎ;

그 외에도 런치세트와 어린이 메뉴도 있습니다.
(어린이 메뉴는 아이동반 시에만 선택가능합니다)


기본안주 아니 기본빵


레스토랑의 기본 메뉴!

이 나왔습니다~~ㅋㅋ

찍어먹는 소스도 나왔구요,
립 주문할때 선택했던 사이다까지 👍


준비완료


먹을 준비 완료요!!

똑같죠? ㅋㅋㅋ



대박


주문한 비비큐립과 봉골레스파게티 나왔습니다.

비주얼 대박!! 냄새 너무 좋구요! ㅎ


사진 몇 장 찍고 바로 먹어봅니다.


봉골레 파스타


조개가 들어간 봉골레 스파게티 ❤️
포크로 크게 한줌 들어서 먹어보았는데요,,


음~~!


부드럽고 혀을 자극하는 이 맛!
생각보다 그렇게 느끼하지 않았구요,
너 무 맛있었어요👍



BBQ pork Ribs


다음은 더빅바이트의 메인요리!
비비큐 포크 립 먹어보겠습니다~ 🍖

Ribs Come on!

잘 썰어서


요렇게 포크로 잘 잡고 썰어봅니다.

느낌 있나요~? 😅



폭립


립 2조각 ㅋㅋㅋ
큼지막하게 먹으려구요~😋
뼈에 붙은 살고기가 너무 맛있었어요!

식감 최고👍


파프리카와


멈출 수가 없는 맛있었습니다👍

JMT (존맛탱)

먹다보니 금방 순삭했어요.. ㅎ


다 먹은 사진을 올리려고 했으나.,
너무 지저분하게 먹어서.. 참았습니다; ㅋㅋ




The Big Bite


평택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레스토랑
가족과 친구들 모임하기에도 좋은 맛집!

“더빅바이트”



강력추천 드리구요,

자리가 없을 수 있으니, 예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웨스트157] 서해바다가 보이는 전망좋은 평택 카페

[웨스트157] 서해바다가 보이는 전망좋은 평택 카페 west157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택에 이쁜카페! 서해대교가 보이는 카페! 바로 “WEST157”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웨스트157 주소 : 경기 평택시 현덕면 서동대로 157 영업시간 : 10:00 ~ 22:00 (연중 무휴) 카페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