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조칼국수] 칼국수와 해물파전이 맛있기로 소문난 곳! 조조칼국수-시청점 다녀왔습니다! / 물총조개탕 / 낙지해물파전

2022. 11. 14. 21: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조조칼국수 - 서울 시청점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다니는 국내이곳저곳 입니다.


오늘은
칼국수 맛집이자 푸짐한 양을 즐길 수 있는 곳!

“조조칼국수”


다녀왔습니다.

유튜브에서 유명하신
조조칼국수 대표님까지 뵙고 왔습니다.!

리뷰해볼께요~



지도


주소: 서울 중구 세종대로11길 27 1층

영업시간 : 10:00 ~ 21:30
(16: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연락처 : 0507-1444-4334



내부안에 내부


조조칼국수 입구로 들어와서 안쪽으로 바로
들어가느라 메인내부는 못 찍었네요; ㅎㅎ
위의 사진은 내부 안쪽에 마련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생각보다 넓었어요 ~ 👍


메뉴


조조칼국수 메뉴 입니다.

심플하게 메뉴는 딱 3가지 입니다.

1. 동죽 칼국수 (9.0)
2. 낙지 해물파전 (13.0)
3. 물총 조개탕 (12.0)


저는 저녁은 먹고와서
낙지 해물파전과 물총 조개탕을 주문했어요~


막걸리



처음보는 막걸리들이 보였구요,
이것또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지인들과 소주1, 맥주1, 사이다1
주문했어요 ㅋㅋㅋ



등장!


주문하고 몇 분 뒤에 바로 나옵니다..!
보자마자 와..

엄청 푸짐한거 있죠.!??


이때 조조칼국수 대표님이 오셔서
간단하게 메뉴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동죽의 효능


유니폼 뒷면에 적혀있는

<동죽의 효능>


1. 피로회복에 좋습니다.
2. 빈혈예방에 좋습니다.
3.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물총 조개탕


조개탕 먼저 맛을 보았어요~
조개가 엄청 듬뿍 들어있어서 양껏 퍼서
먹어보았습니다 ㅋㅋ
짭잘음 하니 식감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특히 조개탕 국물이..!
칼칼하면서 술을 불렀습니다.. ㅋㅋㅋ


낙지 해물파전


그리고 요 파전!!
낙지와 해물이 잔뜩 들어있는거 보이세요?


대 에 박 👍




한 조각


크게 한 조각 먹어보았습니다.

와.. 식감이.. 촥촥 달라붙는게
너~~ 무 맛있었어요!!👍

낙지와 해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식감도 너무 좋았구요 ^_^

완전 대 만족!




금새..


그렇게
맛있게 먹다보니..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ㅋㅋㅋ
저녁 먹고 왔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대표님과


맛도 좋고, 가격도 좋은
또 가고 싶은 가게.!

“조조칼국수”


여러분도 한번 가셔서
푸짐하고 맛있는 메뉴 즐겨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