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서산} 서해의 등대 “오서산” 다녀왔습니다. /등산 / 까마귀보금자리 / 790m /국내100대명산

2022. 11. 17. 17: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오서산


안녕하세요!
등산하기 좋은 날씨여서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서해의 등대라고 불리는
국내 100대 명산 중 한 곳!

- 오 서 산 -


등산하고 왔습니다.
간단하게 리뷰해볼께요.!


오서산 주소 : 충남 홍성군 광천읍 담산리 1

종합안내도


오서산 등산로 종합안내도 입니다.

주차공간은 매표소 주변으로는 그렇게 많지는 않구요
아래쪽에 넓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르막길..


초반 길부터 호락호락 하지 않았어요.,
천천히 즐기면서 올라갔습니다 ㅎㅎ

등산 오랜만에 하는거 같네요;


뛰어서 올라가기 ㅋㅋ


워밍업으로 뛰어서 올라갔습니다.
이 정도야 사뿐하쥐 💪👍

ㅋㅋㅋㅋㅋㅋ;

얼마 못 가서 방전..



오서산 정상 표지판


중간지점 인데요.,
1km 정도 남은 푯말이 보입니다.
이 부분은 자동차 길이 있더라구요~ 👍



월정사


오서산 올라가다보면 있는 쉼터이자 절.!

바로 월정사 입니다🙌

산속에 있는 절은 너무 멋진거 같아요👍


천국의 계단


올라다가보면 있는 천국의 계단..
높이가 어마어마 하죠.? 😅

올라가보겠습니다.💪


멋진 광경


올라가서 내려보니.,

완전 대박 👍

풍경 보세요!

힘든게 가시더라구요 ^_^


저기 보세요


사진 찍기에 좋은 자리가 있더라구요~
바로 앉아서 사진 찍어봅니다 ㅋㅋ

“저기 보세요~”


정상 도착 5분전


이제 정상에 다 올라왔을 때 입니다.

갈대가 저를 반겨주더라구요 👍


(하지만 바람이 엄청 불었어요..)


와..


멋진 광경이 펼쳐져서 사진 찍어봅니다.

멍 ~ 하니 계속 쳐다봤네요..


정상 부분을 이동해볼께요!



오 서 산


오서산 정상 도착했습니다.

해발 790.7 m

1시간만에 도착했네요.. ㅎㅎ



멋지게


인증샷 남겨야죠.? ㅎㅎ

(살짝 거만하게 찍어보았어요)


진짜 날씨가 너무 좋았고, 정상 주변으로 넓게 펼쳐진
멋진 뷰를 보며 힐링했습니다 👍 ㅎㅎ


Healing


등산이란.,
이런 맛에 오는건가 싶습니다 👍

운동도 되고, 멋진 경치를 볼 수도 있고,
인생을 다시 한번 되돌아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이번 주말 등산 어떠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