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돼지] 가격좋고, 맛도 좋은 연탄구이 맛집 “왕돼지” /왕삼겹 / 주먹고기 / 잰고기 / 껍데기

2022. 11. 19. 19: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왕 돼 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옛 추억을 이야기 할겸
학창시절 자주 찾았던 곳!
가격 착하고, 고기가 맛있기로 소문난

“왕돼지”


다녀왔습니다.



위치


주소 : 충남 서산시 번화4길 7

영업시간 : 17:00 ~ 01:00
(매 월 둘째,넷째 일요일 휴무)

연락처 : 041-665-0645



내부


왕돼지 입구에 들어서면 왼쪽으로는
단체석이 보이구요~


내부2


오른쪽으로는 원형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는 친구들과 원형 테이블에 앉았어요~

늦은시간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


메뉴


왕돼지 메뉴 입니다.

가격 보세요오~~!!!

물론 수입산이긴 하지만요,

1인분에 200g 당 9000원이네요

왕삼겹 1인분, 잰고기 1인분, 주먹고기 1인분
그리고 소주, 맥주 하나씩 주문합니다 ㅎㅎ


기본 셋팅


요렇게 셋팅 해주십니다 ㅎㅎ
연탄 불이 들어옵니다.
연탄 오랜만이네요 😄


초벌


왕돼지는 초벌되어서 나옵니다.!

살짝만 더 익혀서 먹으면 되구요,
고기 종류별로 맛있게 익혀봅니다 ㅋㅋ



굽는 동안 쏘+맥 말아서 한잔 걸쳐봅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한잔 하는거 같아요~
서로의 안부와 예전 이야기 등등 나누었습니다
(추억팔이..) ㅋㅋㅋ



노릇노릇


이제 어느정도 익어서
전투적으로 먹어보았어요~

뇸뇸


인절미 가루는 껍데기인데..


주먹고기, 왕삼겹, 잰고기 다 맛있었구요,

잰고기가 양념이 잘 베어 있어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 ㅎㅎ
그리고
껍데기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미리 나온 인절미 가루에도 찍어 먹었는데요
그냥 먹는게 더 맛있거 같아요;.. ㅋㅋ
껍데기에만 찍어 먹는걸루 ~~



추가추가


껍데기와 잰고기 추가해서 신나게 구워봅니다
달려 달려~~🍻

한잔 마시고 , 노릇노릇 잘 익은 고기 한점 먹고
아주 행복한 시간 즐겼습니다 ㅎㅎ


이거지


껍데기에 가루 찍어서 먹어봅니다.
역시나.,,
껍데기에 아주 잘 어울렸어요!
고소하면서 씹는 즐거움이 👍


후식 먹어야죠.? ㅎ


비냉, 물냉


하나씩 주문했어요

비빔냉면물냉면


잘 비벼서 먹어봅니다.🍝



계란은 내꺼


계란과 같이 흡입을 해버렸습니다!
아주 단백질 섭취 제대로 했죠 ㅎㅎ

너무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
학생시절 눈치보면서 먹었던 고기
이제는 그런 걱정없이 배불리 먹으니
너무 행복했고,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 하면서 술한잔까지 하니
더 더욱 좋았습니다 👍


연탄구이 맛집

- 왕돼지 -


리뷰는 여기까지.




다이어트는 다음주부터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