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고무신] 비가 오는날엔 모듬전에 막걸리죠👍

2022. 11. 22. 22: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검정고무신


안녕하세요!
비가 보슬보슬 내리길래
전이 생각나서 방문한 곳

“검정고무신”


리뷰해볼께요~


지도


주소: 충남 당진시 먹거리길 72-10

영업시간은 안나와있지만 매일 오픈하시는거 같았어요

연락처 : 0507-1335-4411


가시기 전 연락 한번 하고 가세요~



내부


검정고무신 내부는 양쪽으로 룸이 있었고,
가운데는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벚꽃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어요👍



오늘의 메뉴


오늘의 메뉴 추천 입니다 ㅎㅎ
• 육전 (25.000)
• 제육 (25.000)

두개 추천해주셨네요 ㅎㅎ


메뉴


검정고무신 메뉴 한번 보시죠!
메뉴가 다양하죠.?? 🫢

저는 전이 너무 먹어싶었기에

모듬전(25.000)으로 주문해봅니다.

그리고 막걸리도 주문했어요~


모듬전


주문한 모듬전 나왔습니다.
다양한 전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엄청 푸짐하죠.? 👍 ㅎ


맥걸뤼


전과 아주 잘 어울리는 막걸리!
한잔 했습니다 ㅎㅎ🍶
(막걸리는 면천막걸리)

막걸리 한잔 먹고 전 하나 먹고 👍


육전

육전 너무 맛있었어요 👍

모듬전이다 보니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는데요
김치전도 맛있고, 호박전도 맛있고, 두부전도 맛있고,
다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안주가 좋은데,
막걸리도 한잔 해야겠죠.? ㅎ


막걸리 쨘


비오는 날 막걸리 한잔은 기가 막히죠.!

모듬전에 막걸리 맛있게 먹으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즐겁게 마무리 했습니다. 😋



기영이와 기철이 ㅋㅋ


참! 잘했어요 👍


모듬전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다음에 가게되면 다른 메뉴도 즐겨봐야겠어요~^^





여러분도 모듬전에 막걸리 한잔 어떠세요?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