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리달리] 대전 궁동 맛집! “별리달리” /충남대 맛집 /궁동맛집 /기부식당

2022. 11. 25. 23: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별리달리


안녕하세요!
대전에 일이 있어서 잠깐 들렸다가
대전 궁동에 맛집을 검색하다가 찾아간 곳!

“별리달리”


돈까스 맛집 다녀왔습니다.


지도


위치 : 대전 유성구 궁동로18번길 45

영업시간 : 11:00 ~ 21:30
(휴무는 없네요)

연락처 : 0507-1321-3161



입간판


충남대학교에서 제일 유명한
돈까스 카페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 돈까스


별리달리는 2층에 있습니다.


별리달리 숨겨진 이야기


별리달리 사장님께서 창업을 하실때
도움을 주시고 아껴주신 고마운 분들 덕분에
장사가 잘 되어서 그 보답으로 돈 아껴가며
대학생들 장학금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별달에는 세상을 이롭게하는 마음
사람에게 희망과 꿈을 주는 마음이 담겨있습니다.

대박!


내부


별리달리 내부 입니다.
생각보다 테이블 수가 많았구요,
저는 지인과 창가쪽으로 앉았습니다.


셀프코너



반찬은 셀프입니다 ~~ ㅎㅎ
밥과 국 또한 셀프에요^^


메뉴 잇


별리달리에는 테이블에 주문과 결제가 같이되는
기기가 있네요 👍 ㅎㅎ

메뉴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


별리달리 추천메뉴 주문해봅니다.
VIP( Very Important person) menu
가격은 21.500원
에이드는 선택인데요, 레몬에이드로 주문합니다.


VIP


VIP 세트 나왔습니다.!
먼저 항공샷으로 찍어봅니다.


깨스깨스 돈깨스 ❤️


군침이 돌기 시작합니다.. 😅

먹음직스럽죠.?


특등심 돈까스


등심돈까스 먼저 먹어보았어요~
입에 들어가는 순간..!
겉바속촉한 등심돈까스❤️
바삭바삭하면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


통치즈돈까스


이번에는 통치즈 돈까스도 먹어봅니다.
옆에 소스도 있어서 같이 먹어보았어요~
매콤달달 하면서 치즈가 쭉~~ 늘어나는게
완전 제 스탈 돈까스였어요 👍

너무 맛있는거 있죠.!! ㅎㅎ


우동


세트안에 포함된 우동!💙
우동면 후루룹~ 흡입과 동시에 국물까지
마셔주는 대식가 😎


약고추장 비빔밥


그리고 요 비빔밥!!
너무 맛있었어요~~ 👍
돈까스 가게에 비빔밥까지 있다니..!

돈까스 하나 먹고,
우동 한입, 비빔밥 한입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_^


마지막에는 레몬에이드로
마무리🤘

클리어


설거지 사진 보여드려야죠.? 👀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대전 궁동 맛집!
인정합니다 👍


후원


후원도 많이 하고,
연구개발까지 하는
맛집 중에 맛집

별리 달리


추천드려보아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