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길부산집] 따뜻한 오뎅국물이 생각날땐 ‘철길부산집’ 프리미엄 오뎅바 /당진맛집 / 선술집 / 분위기있는술집

2022. 12. 8. 23: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철길 부산집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지니 뜨끈한 국물이 땡기더라구요
거기에다가 추운날엔 어묵 아니겠어요.!? ㅎㅎ
그래서 찾아간 곳.!

당진 우두동에 새로 오픈한 선술집

“철길 부산집”


다녀왔습니다.
전국 체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간단하게 리뷰 해볼께요~


지도


주소 : 충남 당진시 북문로1길 37-4 1층 우측상가

영업시간 : 18:00 ~ 02:00
(마지막 주문 01:00)



내부


내부는 어두운 분위기에 조명들이
술집에 어울리게 비추고 있었구요,
제가 갔을때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한자리 비어서 바로 앉았습니다.



메뉴


철길부산집 메뉴입니다.
세트메뉴가 바로 보이더라구요

저는 “해운대 세트”로 주문했구요

구성은 부산어묵2인 + 순살치킨 아라아게(택1)
입니다.


전통주


다양한 술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전통주와 사케, 하이볼 등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저는 소주(진로) 주문했어요 ~ ㅎㅎ



기본 셋팅


테이블에는 나무 국자와 컵, 넵킨이 있었구요
오뎅을 주문하면 테이블 가운데 있는 오뎅바?를
열어서 국물을 넣어주십니다.
(뜨거움 주의!)



등장



주문한 해운대 세트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바로 치킨 가라아게도 나왔구요
항공샷으로 멋있게 한방 찍어보았어요 ^^



옆에서 한컷



치킨 가라아게도 맛있어 보였어요!

바로 먹어보겠습니다~



부산집 어묵 2인


어묵은 선택인데요,
제가 선택한 어묵은 통새우와 매콤오징어🍢



투척


오뎅국물에 어묵들을 넣어봅니다.,
그리고 몇 분 뒤,,


군침이..


컵에 국물과 어묵을 덜어서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음~~~

이거쥐 👍👍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구요,
살살 녹더라구요 ^^



쇠주


술이 빠질 수 없어서
진로 한잔 했습니다 ㅋㅋㅋ

오뎅 한입 먹고 소주 한잔
크~~ 끝내줍니다 👍


순살치킨 가라아게


이번엔 순살치킨 가라아게 먹어보았는데요
소스에 찍어서 샐러드와 같이 먹어보니
짭잘음 하면서 식감도 좋고 겉바속촉❤️
너무 맛있었어요 👍 ㅎㅎ



매콤 오징어


먹다보니 하나씩 사라지더라구요 .. ㅜ
마지막 남은 매콤 오징어까지!
순삭 해버렸습니다 ㅋㅋㅋ
엄청 맵진 않고, 이름처럼 매콤한 정도였어요~

남김없이 잘 먹었구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




추운날 어묵에 소주한잔 어떠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