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회관] 밀로 맥주를 제조하는 회관! 분위기 맛집이자 안주도 맛있는 ‘밀회관’ /시그니처플래터 /하이볼 /당진맛집

2022. 12. 12. 12: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밀회관 _당진 롯데시네마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오픈한 분위기 있는 술집

밀로 맥주를 제조하는 회관

“밀회관”


다녀왔습니다.



지도


주소 : 충남 당진시 시청2로 49-19 1층

영업시간 : 15:00 ~ 01:00

연락처 : 041-356-1124



입구


입구에 들어서면 오른쪽에는 룸이 하나보이구요
안쪽으로 조금 들어가면
두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구요,

가운데 계단이 있는데 내려가보겠습니다.


밀회관 내부


창밖을 볼 수 있는 자리와
고풍스러운 샹들리에 조명이 보이네요 ㅎ


내부 안쪽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요~~👍

테이블마다 주문기기(오더)가 있었구요

안쪽 구석구석 둘러보았어요~ ㅎㅎ



내부


U자형 좌석도 3개 정도 있더라구요~~
저는 요 자리가 마음에 들어서
착석 했습니다 !! ㅋㅋㅋ



단체석


여기는 단체석 같았어요~~
10명 정도 앉을 수 있구요
모임이나 가족단위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T오더


밀회관 메뉴 한번 보겠습니다.

MILHOEGWAN



밀회관 메뉴


메인메뉴가 먼저 보이네요
시그니처 플래터가 눈에 가장 먼저 들어왔어요
비주얼이 아주 좋아보였어요~ 👍


밀회관 메뉴


아래로 내려보니
다양한 메뉴들이 보이네요~
순살크림치킨 로제에디션, 콘치즈 감바스
치즈퐁듀 불닭, 에그 인 헬 등등.


밀회관 메뉴



하나씩 다 맛 보고 싶었지만..
저는 메뉴 하나 골랐습니다!
바로
밀회관 메인메뉴인

시그니처 플래터(48.000)

로 주문 했습니다.



크래프트


밀회관에는 맥주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는 생맥주 한잔 주문했어요~ ㅎㅎ 🍺


주문하고 얼마되지 않아서
메뉴가 등장합니다.



시그니처 플래터


와우..!

비주얼 보세요~

너무 먹음직스럽게 잘 나왔죠??



시그니처 플래터


튀김류부터 소세지, 샐러드, 새우, 소스들까지
군침이 .. 😅

바로 먹어보겠습니다.!!



치킨


먼저 치킨을 가위로 잘라서 먹어보았어요~
바삭바삭하면서 맛있었구요,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ㅎ



감튀


요번엔 감자튀김을..!
소스에 찍어서 먹어봅니다

로제소스인데, 느끼하지 않았고.,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

살짝 밋밋..? ㅋㅋ



소세지


그리고 요 소세지!
치포틀칠리팁 소스에 찍어서 먹어보았습니다.

(소스는 추가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음 ~~!
치포틀칠리팁 요 소스 진짜 맛있었어요 👍
그리고 맥주 한잔 하고~ 😄



또띠아


시그니처 플래터에 있는 재료를
또띠아에 듬뿍 올려서
한입에 먹어봅니다!🌮

뇸뇸~

너무 맛있는거 있죠!! ㅎㅎ



요렇게


치킨과 샐러드 올려서 같이 먹어봅니다
꿀팁! -> 소스를 많이 찍어서 드셔보세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구요!
시그니처 플래터는 이런맛에 먹는구나~
라고 느끼실 겁니다 ^^




밀회관 생맥주


생맥주 하나 더 주문합니다~~🍺

안주가 맛있으니., 술이 술술~🍻


그렇게
먹다보니
.
.


어디갔지.?


사라졌지 모에요~~

다 제 뱃속으로 들어갔습니다 ㅋ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

가격은 싼편은 아니지만
분위기와 음식 맛은 좋았습니다.







밀회관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 리뷰 끝.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