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통닭] 서울 3대 치킨! 오늘통닭 서산점 다녀왔어유 ~~ 🍗

2022. 12. 15. 20: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오늘통닭


통닭이 땡기는 날이여서
제대로 뜯으러 찾아갔습니다 ㅎㅎ

서울 3대 치킨으로 유명한
47년째 운영중인 프렌차이즈

- 오늘 통닭 -




서울 3대 치킨


서울 3대 치킨 궁금하시죠.? ㅎㅎ

알려드리겠습니다 🍗


1. 반포치킨
2. 오늘통닭
3. 계열사


이렇게 서울 3대 치킨 입니다.
(궁금증 해결)



오늘통닭 내부


저녁 9시가 넘었는데도 손님들이 많았어요~
저도 1차를 먹고 오긴 했지만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했구요,
제 스탈 가게였어요 👍




메뉴


오늘통닭 메뉴 입니다.

시그니처부터 취향저격메뉴, 사이드 메뉴까지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했어요~~ 🤔

저희는 강추 메뉴

오늘통닭1977, 마늘통닭 1984, 로제치킨 2021

그리고
국물 떡볶이까지 주문합니다 ㅎㅎ
(2차인데..😅)



주류메뉴


주류 & 음료 메뉴입니다.

스켈라 생맥주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
그래서
소주스텔라 생맥주 주문합니다 ㅋㅋ


이모! 여기 치킨 한 병 더요~~ @_@

헤헤헤




오늘통닭 1977 L (16.900)


가장 먼저 등장한 치킨!
오늘통닭 시그니처 메뉴인 오늘통닭 1977
한마리가 튀김옷에 잘 튀겨서 나왔네요 ㅎㅎ

바로 뜯어서 먹어보았는데요.,
바삭바삭하면서 살은 촉촉했어요~
겉바속촉 인정 👍



마늘통닭 L (18.900)


다음으로 등장한 마늘통닭!!
마늘통닭은 잘라서 나왔더라구요 ~
위에 뿌려진 갈릭 보이시나요.? ㅎㅎ

마늘향이 제대로 나면서 촉촉하고 식감좋는 통닭!
요것도 맛나더라구요 ~~ 👍


치킨 무 하나 먹어주기!

로제치킨 L (19.900)


마지막으로 등장한 치킨!

바로 로제치킨 입니다🍗


비주얼이 가장 좋았구요, 바게트빵도 있더라구요~

과연
맛은 어떨지..?



바게트쌈


바게트 빵 위에 로제치킨과 양상추 올려서
한입에 먹어보았는데요..!

오우..


대에 박!!👍👍

로제 치킨 넘 맛있었어요~~

눈을 번쩍 뜨게하는 로제 소스와
바게트빵과의 조합이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스텔라 생맥주 (7.000)


치킨에 역시 맥주 아니겠어요.? 🍻

스텔라 생맥주 가격은 있었지만.,
맛은 역시나 굿굿이였습니다 👍

그렇게 한참 치맥을 즐기고 있을때
마지막으로 하나 더 나옵니다.




.
.
.



국물떡볶이 (7.900)


빨간게 맛있어 보이죠.!? ㅎㅎ

쫄깃쫄깃한 떡과 소스에 잘 버무러진 어묵❤️
맛은 있었으나 저에겐 살짝 싱거웠어요..ㅋ



한잔해


스텔라생맥주로 다같이 짠 하며
마무리를 해봅니다 🍻🍻



오늘 통닭 - 예천점


서울 3대 치킨 중 한 곳
‘오늘통닭’



오늘 통닭들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

🍗🍺




여러분도 오늘 치킨에 맥주 한잔 어떠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