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Go walk #자살예방 캠페인 #사람사랑생명사랑밤길걷기

2021. 5. 5. 08: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멋진 걷기대회이자
좋은 취지로 열리는
“함께 Go walk”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에 대해서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ㅎㅎ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는 세계 자살예방의 날(9월 10일)을 맞아 하루에 37.8명이 자살하는 대한민국의 현실을 자각하고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고자 캄캄한 어둠을 헤치고 희망으로 걸어나가는 특별한 캠페인입니다.

한국생명의전화는 미국자살예방재단의 ‘OUT OF THE DARKNESS COMMUNITY WALKS’ 자살예방 캠페인을 2006년 대한민국에 도입하여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합니다.

2020년까지 총 30만 여명이 캠페인에 참여하여, 생명의 소중함을 확산시키고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을 지키고, 그리운 사람을 기억하고, 그리고 나를 응원하기 위해 우리가 함께 걷습니다.




신청 접수는 선착순 마감이라
조기 마감 되었네요..



하지만.!
7월~8월에 또 오픈한다고 하니깐요
그때 참여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참가방법




저는 그 전에 신청해서
기념품이 들은 박스를 받았습니다.


기념품 언박싱 했답니다 ㅎㅎ

엄청 다양하게 들어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메달이 이쁘고 마음에 드네요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이제 5월 8일부터 진행되는데
빨리 걷고 싶다는…😎


스폰서도 많이 받았네요
그 만큼!
모두가 청소년 자살률을 줄이고자
동참하는 좋은 캠페인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ㅎㅎ

아!
참가비는
25.000원 인데

기부로 들어간다고 하구요
+ 추가로 기부 더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서 너무 좋구요

매번 참여 할 계획입니다!

이 글 보시는 여러분들도
한번 동참 해보세요^_^


https://walkingovernight.com

2021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사람사랑 생명사랑 캠페인,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2021.05.08(토)

walkingovernight.com



감사합니다.


https://youtube.com/shorts/kHAl5WJFKNU?feature=share

#사람사랑생명사랑밤길걷기 #함께gowalk#나와걷자
#밤길걷기함께고워크 #함께고워크언박싱 #걷기대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