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천장어마을] 몸보신에 좋은 ‘장어’ 가격도 착한 민물장어 맛집! 서산 풍천장어마을 다녀왔습니다. / 장어효능 / 장어맛집추천👍

2022. 12. 21. 08: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풍천장어마을 _ 서산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몸보신에 좋은 음식이자
아르기닌이 풍부한 음식!
바로

장어 먹고 왔습니다.


풍천장어마을 소개와 장어의 효능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Let’s go~


위치


주소: 충남 서산시 동헌로 133

영업시간 : 15:00 ~ 24:00

연락처 : 041-668-0005


식당 내부1


풍천장어마을 내부입니다.

한쪽에는 원형테이블과 원형의자가 배치되어 있구요



식당 내부2



한쪽에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앉아서 먹는 가스불판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메뉴판


풍천장어마을 메뉴 입니다.

장어구이 가격이 🫢

기본 2인분이 54.000원!!

다른 장어가게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입니다.

그 외에 사이드 메뉴도 있었구요,
소주와 맥주 금액도 착하더라구요👍



장어들


보이시나요.?
장어들이 아주 난리가 났네요 ㅎㅎ

이제 제 뱃속으로 들어갈 애들 🐉🐉

ㅋㅋㅋㅋㅋㅋ


< 장어의 효능 >



항공샷


장어구이 3인분 먼저 등장합니다.

이 곳은 좋은점이 초벌 되어서 나오고,
먹기 좋게 알맞은 사이즈로 짤라서 나옵니다.


너무 좋았어요 👍 ㅎㅎ



잘 익혀주기


초벌 되어서 나왔지만
빠짝 익혀봅니다 ㅎㅎ
불은 연탄불 넣어주시더라구요


살짝 탄..


불이 생각보다 쎄서 몇 점 살짝 태웠지만
그래도 장어 한 점씩 먹어봅니다 !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양념구이라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꼬리


장어 부위중에 가장 영양만점 인 곳!
바로 꼬리죠 ㅋㅋㅋ

꼬리! 놓치지 않을꺼야~~ 💪



한잔해


술이 빠지면 아쉽죠.,
안주가 좋은데 ㅋㅋ

쏘맥으로 시작해보았어요~ 🍻


깻잎에


이번엔 깻잎에 장어를 싸서 먹어봅니다
깻잎향과 마늘향이 베이스를 깔아주며
장어의 맛까지 더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진쫘 마쉿네 👍




3인분 추가요


흐름 끊기면 안되죠..!!

다 먹어가기 전에 3인분 추가로 주문했구요
바로 또 초벌되어서 나왔습니다😊



두점


이번엔 장어 두점을 집어서
바로 입으로 들어갑니다 ~ ㅎㅎ

~~~~

포만감 두배 , 식감도 더 좋았구요👍


행복 그 잡채!! 😁


쇠주


쏘맥은 2잔 정도 마시고
배가 불러서 소주로 먹었습니다.

장어에 소주 한잔

사진만 봐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


잔치국수


어느정도 먹고, 해장겸
뜨끈한 국물과 면이 땡겨서
잔치국수 시켰습니다 ~


이 맛은!!



잔치국수 너무 맛있었구요..!
5분만에 흡입 한거 같네요.. ㅋㅋㅋ;

장어랑 잔치국수랑 같이 싸서 먹기도 했구요,
(육쌈냉면 마냥 ㅋㅋ)


너무너무 잘 먹었네요👍


풍천장어마을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장 어’





올 겨울 몸보신으로 드셔보시는건 어떠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