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담솥뚜껑] 대형솥뚜껑에 조리되는 닭볶음탕과 아나고탕 ❤️ 해담솥뚜껑 서산본점 다녀왔습니다. /바지락칼국수

2023. 1. 6. 11: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해담 솥뚜껑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다니는 국내이곳저곳입니다.
오늘은
닭볶음탕을 솥뚜껑에 끓여주는 곳!

“해담 솥뚜껑”


다녀왔습니다.!

간단하게 리뷰 해볼께요~



주소 : 충남 서산시 동서1로 233

영업시간 : 11:00 ~ 22:00
(휴식시간 :15:00 ~ 16:00)

매주 일요일 휴무

연락처: 041-665-9462


내부


브레이크 타임이 끝난 후
바로 입장을 했는데요,,
내부는 엄청 넓었고 테이블마다 솥뚜껑이 있네요

자리에 앉아서 메뉴 한번 볼께요!

메뉴


메인요리는 닭볶음탕과 아니고탕 입니다.
바지락칼국수&죽도 보이네요 ㅎㅎ

저는 묵은지 닭볶음탕(58.000)으로
주문했습니다 ~



솥뚜껑


요거 신기했어요 ㅎㅎ
솥뚜껑 위에 삼겹살을 꾸어서 먹어봤지만,,
여기에 탕을..?? 👀

살짝 의문이 들었지만.,
밑에 내려가보시면 알게됩니다 ㅋㅋㅋ



밑반찬


4종 반찬이 나오는데요,

다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

김치 맛있었어요 👍


SNS 이벤트


테이블에 붙여있는
SNS이벤트가 있네요 ㅎㅎ

SNS에 테그를 걸어서 올리면
음료수 혹은 면사리 1인기준 무료증정!


묵은지 닭볶음탕


ㅇ ㅏ~~ 솥뚜껑을 열으니
아래쪽에 가마솥? 판이 있더라구요 ㅎㅎ
여기 위에 닭볶음탕을 올려서 펄펄 끓여줍니다.


펄펄



보글보글 아주 맛있게 끓이고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타이머로 설정해주셨고,
시간이 되니 드셔도 된다고 하셨어요~



덜어서


그릇에 덜어서 먹어보았는데요,,

식감좋은 닭고기와 진한 국물이 👍
그리고 안에 떡볶이 떡도 들었더라구요 ㅎㅎ


행 복분자 ㅋㅋ



고급술이자 일어나기 싫어지는 술이죠.!

복 분 자

한잔했습니다 😄



국룰


빠질 수 없죠.!! ㅋㅋ
볶음밥으로 아주 깔끔하고, 푸근하게~

마무리 해봅니다 ㅋㅋ



솥뚜껑에 끓여서 먹는 닭볶음탕!
한번 드셔보세요 ~~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