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뷰 맛집이자 커피맛집 포레스트 소개합니다. /서산이쁜카페 / 포레스트 / 논뷰 / 커피맛집 / 파티룸

2023. 1. 15. 19: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포레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논뷰가 멋지다는 이쁜 카페!

“포레스트”


다녀왔습니다.!!💚


간단히 리뷰 해볼께요~



지도


위치 : 충남 서산시 남부순환로 681 . 1층(양대동)

영업시간 : 11:00 ~ 21:00
(매주 금요일 휴무)

연락처 : 0507-1344-9508



포레스트 입구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포레스트 입구로 향합니다.!

주택을 리모델링 한거 같았어요~ 🫢


입장~



내부는 어떨지 같이 들어가보시죠~~
ㅎㅎㅎ


내부


베이지 톤의 내부 색상이 너무 이뻤구요~

인테리어 또한 완전 제 스탈이였어요 ❤️



타원형 구조


타원형의 벽이 설치되어 있었구요~
원형 테이블을 놓아서 2인석으로 딱이더라구요👍

반대쪽은 파티룸 겸 이벤트 공간으로 활용하시더라구요
제가 갔을때 파티룸 손님들이 계셨었어요~
윗 부분은 뚫려있어서 그런지 소리는 잘 들리더라구요
(시끌벅적) 😅


카운터


깔끔한 오픈주방 & 카운터 입니다👍

되게 바빠 보였어요~ ㅎㅎ



메뉴


포레스트 메뉴 한번 보시죵!

커피부터 티, 에이드, 생과일주스, 스무디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특히.!! 디저트!💙
하나씩 다 맛보고 싶었어요..


디저트


골라잡아 ~!🙌 ㅋㅋ

다 먹음직스러웠구요..

저는 밥을 많이 먹고와서 패스했습니다 ㅜ


곰돌이🧡


여기는 포토존 같았어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거 같아요 ^_^


논 뷰


여기가 대박 입니다!


넓게 펼쳐진 논 뷰 👍👍
멋진 뷰 보면서 커피 한잔하면 난리 날 거 같아요

굿굿굿



바닐라빈 라떼


제가 주문한 커피!
포레스트 추천 커피 “바닐라빈 라떼” 입니다.

커피잔도 포레스트 마크가 붙여진 컵🥃
비주얼 좋았구요,, 잘 섞어서 마셔보겠습니다.!



바닐라빈 라떼


~~~

적당히 달달하면서 커피맛도 은은하게 났었어요

커피 합격👍 ㅋㅋ




의자가 너무 편해요


논 뷰를 볼 수 있는 창가 자리는
총 3자리가 되겠구요,
주말에는 늦게 오시면 자리가 없을 거 같아요~

인테리어 맛집, 커피 맛집, 베이커리 맛집!

- 포레스트 -




멋진 뷰 보면서 커피한잔 어떠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