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매운찜갈비] 매운찜갈비가 생각날 땐! “국민매운찜갈비” / 찜갈비추천 /배달매장 / 간장맛 / 주먹밥

2023. 1. 29. 01: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국민매운찜갈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ㅎㅎ
서산에 찜갈비 가게가 오픈한 소식을 듣고
그 누구보다 빠르게 바로 달려갔습니다.

“국민매운찜갈비”


​국내 5개점 있는 프렌차이즈구요
매운 찜갈비로 소문난 곳이라고 합니다.

리뷰 Gogo~



지도


위치 : 충남 서산시 예천7로 18-5

영업시간 :  10:00 ~ 24:00

연락처 : 041-669-4023

배달/포장 전문 매장입니다.




주문내역


저는 포장 주문을 했구요,


매운찜갈비 세트 (소)로 주문했습니다.
추가적으로 치즈토핑, 참치마요 주먹밥, 콜라까지!

저는 포장주문 하고 직접 찾으러 갔습니다 ~

​주문한 메뉴 매운찜갈비 세트 들고
바로 집으로 향했습니다.



매운 찜갈비 세트


집에 와서 셋팅을 하고
사진한방 근사하게 찍어봅니다 ㅎㅎ

알찬 구성과 비주얼이..!


합격!


치즈가..


위에 치즈 올라간 거 보이세요.!?


엄청 늘어날 것 같은.. ㅋㅋㅋ

젓가락 문구도 센스있네요
“너무 맛있어서 자꾸 생각날지도”
😄


대박!



제 예상이 맞았네요!

치즈가 아주 쭉~~ 늘어나더라구요👍

완전 제 스탈 ㅋㅋㅋ




소스에 찍어서


바로 먹어보았는데요!

찜갈비라 식감이 부드러웠고, 매운맛이
천천히 올라오더라구요~ ㅎㅎ

맛있게 매운맛!


저는 매운거 좋아해서 이정도는 괜찮았어요~
청양고추와 마늘로 양념을 내서 그런지
매운향과 맛이 자극적이긴 합니다
(술안주로도 좋을 거 같아요)

​아 그리고!

드시기 전에 잘 섞어서 드시면 좋아요~
아래쪽에 당면이 있어서 찜갈비 먼저 드시면
뿔을 수 있어요 (제가 그랬거든요; ㅎㅎ)



주먹밥


매운맛을 달래주는 참치마요 주먹밥!
비닐장갑을 끼고 밥이랑 잘 섞어줍니다.

요건 맛이 없을 수 없죠~ ㅋㅋ


​찜갈비 하나 먹고, 주먹밥 하나 먹고
아주 환상의 조합입니다 👍



주먹밥이랑 같이


이번엔 주먹밥 위에
찜갈비를 올려서 같이 먹어봅니다

와..
이렇게 먹어야 정석이네🫢
이렇게 드셔보세요 !! 강추강추👍

입속에 포만감과 매운맛을 잡아주는 주먹밥❤️



콩나물 넣어서



콩나물도 있어서 같이 넣어서 먹어보아요~

매운맛을 잡아주고 아삭아삭 식감을
살려주는 콩 내 무을 ~~  ㅋㅋ



살살 녹네 녹아


빠질 수 없는 계란찜!



계란찜으로 혀를 식혀식혀😛



갈릭마요소스에 듬뿍


갈릭마요 소스에 찍어서 드셔보세요~!!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맵찔이’ 분들은 요 갈릭마요 소스 추가로
주문해서 찍어 드세요~~ 🥵 ㅎㅎ

하트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을 사용한

찜갈비 ❤️


​맵기 조절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 매운맛(신라면과 불닭사이)
-> 더~ 매운맛

(매운맛은 청양고추로만 조절한다고 하네요)



이거쥐


찜갈비 위에 갈릭마요 소스 올리고
김가루 까지 올려서 먹으면..!

기가 막힙니다 👍👍



- 찜갈비 맛집 -

“국민매운찜갈비”


​•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 꼭 드셔보세요!
• 다양한 토핑과 사이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매운찜갈비 뿐만 아니라 간장찜갈비도 있습니다



오늘 저녁은 찜갈비 한끼 어떠세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