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빔라이스 버거] 롯데리아 신메뉴 ‘전주비빔라이스버거’ 출시!! 바로 먹어보았습니다.! /롯데리아 신메뉴 /라이스버거 /햄버거추천

2023. 2. 7. 17: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롯데리아 신메뉴 출시!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등장했습니다 ㅎㅎ

롯데리아에서 신메뉴 버거가 출시했다고 해서
바로 달라가서 먹어보았는데요.!

신메뉴 이름은 바로..!

“전주 비빔라이스버거”


라이스버거가 부활했네요 ㅋㅋ🍔


메뉴


든든전주 비빔라이스 버거 가격은!

버거만 단품으로 구입하실 경우 - 6.900원
세트메뉴로 구입하실 경우 - 8.800원 입니다.

가격은 일반 햄버거에 비해 조금 있는편이죠.?👀


등장!


주문하고 5분 정도 지나니깐 나왔네요!


포장지는 아주 멋있게 금박지로 쌓여있습니다.

전주비빔 라이스버거 단품의 영양정보

총 중량 285g 열량 541 kcal 단백질 16g
나트륨 1110g 당류9g 포화지방7.0g 입니다.

주의할 점이 하나 있는데요..!


주의!


전주 비빔라이스버거는 포장지가 금박으로 제작되어

전자레인지 사용이 불가합니다.!

버거를 데울 경우 포장지를 꼭 벗겨서 데워주세요!
❗️


한 컷



저는 매장에서 먹었는데요,,
전주비빔라이스버거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추가로 휠레 2조각도 시켰어요~~🍗



오오


포장지를 열자마자 등장하는
전주비빔 라이스버거 !!
빵이 아닌 밥으로 위 아래를 지키고 있습니다. ㅋ
예전 라이스버거가 많이 생각 났습니다.

과연 .. 맛은.?!




바로 시식


두입 베어 물고 한 컷! ㅋㅋ
밥은 딱딱할 줄 알았는데 .,
부드럽게 바로 씹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쉽게 뭉게지구요;..
안에 들어있는 패티와 양상추, 계란후라이의 조합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어요.

하지만..
잘 뭉게진다는 점!!!

(팩트)


전주 비빔라이스 버거



편의점에 파는 전주비빔김밥과 비교하자면,
큰 차이는 안나지만, 소스라든지 먹기 쉬운 건
편의점 전주비빔 김밥입니다.. ㅋㅋㅋ;


그래도 라이스버거가 생각났었는데,

롯데리아의 새로운 신메뉴 도전!!

전주비빔라이스 버거 출시 잘 한거 같구요~
저는 나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Good



끝장..


거덜샷 보여드려야죠 ㅋㅋㅋ


여러분도 롯데리아 신메뉴!

‘전주 비빔라이스 버거’


한번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