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칼국수] 이천맛집! 쯔양도 다녀간 줄서서 먹는 맛집 소문난 칼국수 다녀왔습니다.

2023. 2. 21. 13: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소문난 칼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천에 줄서서 먹는다는 칼국수 맛집!
먹방 유튜버 쯔양도 와서 먹고 갔다는

- 소문난 칼국수 -


다녀왔습니다.


지도


위치 : 경기 이천시 설봉로58번길 30

영업시간 : 11:00 ~ 21:00
(매주 수요일 휴무)

연락처 : 031-635-6102




소문난 칼국수 가게는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창가뷰


여기는 창가쪽 테이블 입니다.
신발 벗고 올라가셔야 하구요~

메뉴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


칼국수 하나 (7.000)
면낙지(소) 하나 (20.000)
왕만두 한접시 (6.000)


주문 했습니다.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싸인


자리에 앉아서 둘러보니
주변에 연예인 분들이 많이 왔나봐요
다녀간 흔적들(싸인)이 보이네요 👀



쯔양


한쪽은 500만 유튜버
먹방계의 신 ‘쯔양’ 도 왔다 갔네요👍

그래서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와우


주문한 칼국수와 면낙지 나왔습니다.
뜨끈뜨근한 연기에서 놀랬구요
양에서 두번 놀랐네요 🫢



칼국수


칼국수 먼저 먹어보았는데요,
깔끔한 국물맛과 간이 잘 벤 칼국수 면사리!

흡입을 안할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한번에


먹다보니 왕만두도 나왔습니다.
그래서 다같이 한 컷 찍어보았어요 ^^


메인


소문난 칼국수의 메인요리!

면낙지❤️

칼국수에 낙지를 넣고 매콤하게 양념을 넣은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 입니다 👍



잘 비벼서


바로 먹어보았습니다
매콤하면서 쫄깃하니 식감을 자극시켜주는게
너무 맛있었구요~ 👍🧡

저는 중간맛으로 먹었는데,
적당히 매운 맛이였구요, 맛있었습니다.
매운거 잘 드시는 분은 매운맛으로 드셔보세요^^



만두는 써비스?


면낙지 맛있게 먹고 있을때 왕만두 등장이요!
사이즈가 확실히 컸어요✋🏻 ㅋㅋㅋ

한입 먹고 속 내용입니다.
만두피가 푸짐하게 들어있더군요 👍

만두 한입 먹고, 면 한입 먹고
너무 맛있었어요 ~~


거덜


그렇게 정신없이 먹다보니..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ㅋㅋㅋㅋ;;

여기가 왜 맛집인지 알겠더라구요~~


많은 연예인과 유튜버들이 다녀간
이천 칼국수 맛집💚

‘소문난 칼국수’




여러분도 맛있는 면낙지와 칼국수 드시러
한번 다녀오시는건 어떠세요~?😄






#소문난칼국수 #이천맛집 #면낙지 #왕만두 #쯔양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