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당나귀] 서산신상카페 “흰당나귀”카페 다녀왔습니다. /나와나타샤와흰당나귀 / 서산카페추천 /서산운산카페

2023. 3. 10. 02: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흰당나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등장했습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이쁜 곳은.!
서산 운산에 위치한 이쁜신상카페!

“ 흰당나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도


위치 : 충남 서산시 운산면 거성리 17

​영업시간 : 10:00 ~ 20:00

연락처 : 0507-1424-5258



주차공간 여유있습니다.



내부



흰당나귀 카페 내부 입니다.


들어오자마자 포근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내부 한번 돌아보겠습니다.




창가뷰


창가뷰가 너무 좋았구요.!


꽃이 피는 봄에 오면 더 좋을 거 같았어요🌸🌼

(조만간 또 오려구요) ㅎㅎ




여기 좋아요



저는 이 자리에 앉았어요~




소품들



펭귄모양 인형과 이쁜 꽃들이

저의 마음을 녹였습니다 ^_^





귀여운 작품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거 같았어요~

선인장과 단화 작품 👍









테이블 위에 꽃 하나가 너무 이뻤구요

사장님 손재주가 엄청 나다는 걸 느끼고 있었어요





베이커리


이제 슬슬 먹을 타임이죠~~

먼저 봅니다 🥖🍞


제가 갔을땐 3가지만 있었어요

1. 커스타드 스콘 (4.2)

2. 메이플 피칸 휘낭시에 (2.5)

3. 플레인 휘낭시에 (2.0)


저는 1번,2번 주문했구요 ㅎㅎ




메뉴



흰당나귀 음료 메뉴 입니당.


시그니처 메뉴인 ‘흰 당나귀 라떼’ (6.0)과

‘땅콩크림 라떼’(6.0) 주문했습니다.





@car


알파카 인형 귀여워서

찍어보았어요 ~~ 🦙





연주 한번 해볼까나


다양한 작품 아래 피아노가 있더라구요

제가 또 한 연주 하는데.,

​참아 보았습니다 ㅋㅋㅋㅋ




화장실


흰 당나귀 카페 화장실 입니다.

캐릭터로 남/녀 구분 할 수 있겠죠? ㅎㅎ

​화장실은 깔끔하고 좋았어요 👍




나왔어요



자리에 앉아있으면 주문한 메뉴 가져다 주십니다.

일단 비주얼 합격이구요👍


사진 몇 장 더 찍어볼께요
📷📸



한방 더


왼쪽 위에 흰당나귀 라떼 보이시죠.?

완전 귀욥❤️ ㅋㅋ

오른쪽에 땅콩이 뿌려진게 땅콩크림 라떼 🧡



빨리 맛 보고 싶었어요~~






진짜 당나귀모양이네


어떻게 만드셨지..? 👀

(신기)

딱 봐도 당나귀🐴 처럼 생겼죠? ㅎㅎ
사장님 실력 인정요 👍👍



한입 마시자마자 부드러운 크림과
달달한맛이 혀를 아주 기분좋게 만들어줬구요,

라떼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싶었어요 !

Good



커스타드 스콘



에그타르트 느낌나는 커스타드 스콘❤️

​이거 완전 살살 녹아요~~ 👍

커스타드 좋아하시는분 꼭 드세요!! ㅎㅎ




휘낭시에


이거 대박이에요!

휘낭시에 겉에 붙어있는 호두전과💙

바삭바삭하면서 고소한 호두와

촉촉하고 맛있는 휘낭시에 브레드😋

그리고 라떼 한잔 ~~ ☕️

​땅콩크림 라떼는 땅콩이 씹히면서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깔끔


아주 깔끔하게 비웠답니다 ^_^

​맛있을 때 나오는 설거지 샷이죠👍

맛있게 잘 먹고 일어납니다.






조용한 분위기와 멋진 뷰를 감상하고 싶으시다면

이 곳 흰당나귀 카페에 오셔서

​맛난 음료와 빵 즐겨보시는 건 어떠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