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붓]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파스타와 샐러드💙 서산 분위기있는 맛집 ‘오붓’

2023. 4. 7. 16: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오붓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산 터미널 근처 분위기 맛집이자
조용하면서 오붓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오 붓”




소개해드릴께요^^



지도


위치 : 충남 서산시 율지12길 15 1층

​영업시간 : 11:30 ~ 20:00
(매주 화, 수 휴무)

연락처 : 0507-1317-1226

​(예약하고 가세요~)





내부


오붓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했구요,


3개의 테이블과 일자로 된 테이블로 되어 있었어요




꽃들


다양한 식물들이 가운데 배치되어 있어요

자연친화적이면서 인테리어로 좋더라구요~




셀프바



안쪽으로 살짝 들어가시면

미니 셀프바가 보입니다.

물과 휴지 셀프로 가져가시면 되구요
바로 옆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아늑한 공간



이제야 진실이 밝혀지네요 ㅎㅎ

​오붓의 재료는 직접 농사지으신 제철 재료를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최고


메뉴


메뉴 한번 보시죠!

아늑세트와 오붓세트가 눈에 딱 들어오네요 ㅎㅎ

​저는 아늑세트 로 주문했어요





등장!


Wow

주문한 아늑세트 나왔습니다.!


​떡갈비라이스와 감태트러플파스타

오늘의 샐러드 그리고 음료까지 👍




감태트러플파스타


서산감태와 육쪽마늘로 만든

오붓의 시그니처 메뉴!



감태트러플파스타 먼저 먹어보았는데요

담백하면서 짭잘한게 입맛을 자극하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




떡갈비라이스


떡갈비와 밥 배추로 구성되어 있는

떡갈비 라이스❤️


떡갈비위에 배추랑 밥 같이 먹으면

냠냠 그 자체 에요 ㅎㅎㅎ



오오


떡갈비 위에 배추 올리고
같이 먹으면 ..!

와.. 쥑이네👍 ㅋㅋ



떡갈비


떡갈비를 감태트러플파스타 소스에 찍어서

드셔도 맛있어요~~ 👍



​사실 밥까지 비벼 먹었답니다 😅

너무 맛있어서..





그렇게

먹다보니

.
.



설거지..



아주 깔끔하게 비웠쥬 ㅋㅋㅋ



올해 들어서 이렇게 맛있게 먹은적은

별로 없었던거 같아요 👍


처음 먹어본 맛!? 이라고 해야 할까요?

신선한 재료와 서산특산물로 만든 요리라

더 맛있는것 같아요~~ 😋





오붓


맛집 인정하구요👍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감태트러플파스타 꼭 드셔보세요 ^_^





​오붓하게 한끼하러 다녀오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