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shopcoffeeStand] 서산 필터커피 맛집! “워크숍커피스탠드” 다녀왔습니다.!

2023. 4. 16. 21: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외관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필터커피로 소문난
서산 숨은 커피맛집☕️

​‘워크숍커피스탠드’


​바로 들려보았습니다.!



지도


위치 : 충남 서산시 쌍연남1로 32 1층 2호

영업시간 : 09:00 ~ 19:00 (월~금)
              10:00 ~ 19:00 (토,일)



커피숍 옆에 공영주차장 있습니다.



내부



카페 내부는 아담하면서 느낌있었어요~


여기가 카페 맞나.. 계속 의심이 들었구요 ㅎㅎ;



1인석



여기는 혼자 와서 공부도 할겸

독서를 해도 좋은 1인석 같아요 ㅋㅋ


메뉴 한번 볼께요~




메뉴


워크숍커피스탠드 메뉴 입니다.


커피 전문점이다보니 커피 종류가 많았구요

가장 위에 있는 필터커피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가격은 변동..👀



필터커피가 어떤건가 해서 여쭤보았는데요,




원두별


이렇게 5가지 종류의 원두가 있더라구요

여기서 고르시면 사장님께서 직접 내려주십니다.

가장 잘 나가는
태국치앙마이퍼스트밸리 와
페루 하옌 디카프리오 워시드




주문해보았어요~ 🧋
(Take out)





사장님께서 직접


사장님께서 원두를 직접 내려서

맛있게 커피를 만들어주십니다.!👍




직접



원두 비율과 무게를 맞추고 계시더라구요🫢

과연 맛은.??


​기대되더라구요~ ㅎㅎ



두둔!


주문한 필터커피 나왔습니다.



나오자마자 맛을 보았는데요,

먼저 잘나가는 태국지앙마이 필터커피!
부드러우면서 리치와 딸기의 미묘한 맛과
과일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괜찮았어요~

그리고


페루 하옌 디카프리오 워시드!
은은한 산미가 올라오면서 단맛도 살짝나고
커피 맞네!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ㅋㅋ

​저는 페루하옌 필터커피가 제 스탈인 거 같아요~





선물용



종류별로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구요,

선물로도 아주 좋을 거 같아요 ^^



멋지게 한컷


서산 커피맛집.!
- WorkShopCoffeeStand -


이런 커피는 처음 마셔보았구요,
필터커피 확실히 매력있는 것 같습니다.


조만간 한잔 더 하러 가려고 합니다 ㅎㅎ




여러분도 지나가는 길에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
LIST